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년! 트랜드는 ‘노멀 크러시(normal crush)'

in #kr6 years ago

아, 신나이언 출신이셨군요 ㅋㅋ. 신과 나눈 이야기라...10여 년 전에 이 바닥에 처음 입문해서 초기에 읽었던 책 중의 하나였지요. 한국 신나이에도 가입해서 잠깐 동안 있었기도 했고요. 이젠 그런 곳, 무슨 깨달음 등등을 좇지 않습니다. 나 스스로에 대한 사랑이 물론 그것이겠지만요. 지금 내가 있는 이곳에서 인간들과 박 터지게 살아가는 게, 완전히 동화되는 게 궁극의 가르침이라 봅니다. 어떡하다 이 코인판에까지 굴러와서 지금 이렇게 글 쓰고 신나이언 출신도 만나고 세상은 참 재밌습니다 그려 ^^ 님의 앞날에 사랑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아멘~

Sort:  

ㅎ ㅎ 신나이언 출신이라고 말할 정도는 아니구요
그저 책 좀 읽고, 관련 사이트 들락날락
영성모임 좀 나가주고. ㅎㅎ
지금은 말씀하신대로 현실에 이리저리 부대끼며 살고 있네요
전에 타타님이 올리신 사진 중에도 낯이 익는 분이 계시던데,
일단 노멀 크러시고 뭐고 간에 무조건 죄짖지 말고
차카게 살아야 겠다란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티케이님 앞날에도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95.76
ETH 3822.3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