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관종이 스페인 항공권을 끊어놨고 열흘이나 저와 함께 있다 가겠다고 연락을 줬을때부터 거의 며칠동안 저 걱정밖에 없었습니다...

대서양 너머로 관종의 오오라가 느껴졌습니다 '나는 관종왕이다 네 삶을 파괴하겠다' 이런 엄청난 어둠의 기운이 느껴져서 잠도 설쳤습니다...

파괴왕인가ㅋㅋㅋㅋㅋ 잠도 설치다니...ㅋㅋㅋ 오오라로 원격 괴롭힘을 당하신 건가...ㅠㅠㅋㅋㅋㅋ
며칠 걱정한 기간까지 합치면 보름 정도 괴롭힘 당하신 거네요ㅠ.ㅠㅋㅋㅋㅋㅋ
티치아노 님께는 죄송하지만 넘 재밌는 에피소드일 것 같은데ㅠ.ㅠㅋㅋㅋ
들을 수 없는게 안타깝네요ㅠㅠ

정말 원거리 원기옥의 기운으로 사람잡는 그런 관종은 머리털나고 처음 봤습니다

저 관종때문에 버린 시간과 감정을 생각하면 정말.....!!!! 아직도 천불이 납니다...

말씀하신대로 약 15일 간 관종의 원거리 정신오염공격 + 근거리 공격을 받았는데요... 레알 '영겁과도 같은 관종과의 15일'이었습니다...

관종 타노스, 관종 파괴왕, 관종 사우론, 뉴클리어 관종bomb 어떤 수식어도 저 관종이 가져다준 파급력을 다 담아낼 수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클리어 런치 디텍티드ㅋㅋㅋㅋㅋㅋㅋ 아 짱웃겨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