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뜬금없는(?) 옥수수 무료 영화 - 신과 함께 : 죄와 벌 (18.07.06)

in #kr6 years ago (edited)

인터넷 커뮤니티를 보면서 종합하면 개연성을 애초에 말아먹고(귀인 취급인데 왜 특혜가 딸랑 저승사자 어드바이드?) 시작해서 문제고 원작의 배경을 뺀 고유 요소 대부분을 빼먹었다고(진 변호사님, 당신이 그립습니다.) 하더군요. 어차피 저는 원작을 봐서 진 변호사 나오지 않는 시점에서 믿고 거르는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Sort:  

아마 원작 기반 영화가 다 마찬가지 평을 듣는거 같습니다. 영화라는 특성 상 어쩔 수 없이 , 혹은 감독의 작가 정신 발휘로 원작과는 안드로메다 정도로 차이가 나는 경우 대부분 원작 팬들은 좋은 점수를 주기 힘들죠.
저도 원작을 보지 않아서 그런대로 볼 만 했는데 아마 원작을 봤다면 생각이 좀 달랐겠죠. ㅎㅎㅎ
확실히 원작 보신분들 중에는 그 캐릭터 안 나오는 것 하나만으로 패스하는 분들이 많던데 만약 원작에 충실했다면 결과가 어땠을지 궁금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52.61
ETH 3084.08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