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쇼핑 풍경

in #kr6 years ago

Eva_Cassidy_-_Songbird_-_Front.Jpg
어떤 음악을 좋아하시는 지 몰라서 일단 두가지 제가 좋아하는 앨범 보여드립니다 ^^ 에바캐시디... 재즈 보컬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명반으로 꼽는 앨범입니다. 탁월한 곡 해석 능력과 애절하지만 따듯한 목소리가 마음을 편안하게 합니다.
Folder.jpg

두번째는 클래식 하나 들려드리고 싶네요. 리스트의 liebestraum 입니다. 워낙 유명한 곡이라서 연주한 사람이 많은데, virtuoso series중 이 음반이 제목처럼 유려하게 연주가 잘되어 들어보실만 하지 않을까 합니다 ^^

Sort:  

travelwalker님, 여행 와중에 댓글 남겨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더구나 음반 추천까지 해주시니 감사하네요. 남겨 주신 음악 음미해 보고 저랑 잘 맞으면 구매해야겠습니다. 재즈와 클래식, 제가 개척해 보고 싶었던 한 분야입니다. ㅎㅎ 친절하게 음반 표지까지 첨부해 주셨네요. 댓글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