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표 단상

in #kr6 years ago

차악을 선택하는데 지치고 있는 것이죠.
예비고사라도 만들어 절대기준선을 통과 못하는 사람은 후보가 못되게 하지 않고서야 차악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런 선거 계속해야할지도 모르지요.
거부를 할 수 있는 혹은 후보 교체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도 유권자에게 좀 있었으면 합니다 ㅎㅎ

Sort:  

차악을 선택하지 않으려면 궁극적으로는 소선거구제를 없애야겠지요. (나아지고 있지만) 시민의 의식도 함께 성숙해야 할 듯합니다. ^^

의식의 성숙이 가장 힘들고 오래 걸리는 일이겠지요 ^^
그래도 할일은 해야죠 !

동의합니다! 그리고 제 포스팅에 travelwalker님의 생각을 남겨 주셔서 고맙습니다. ^^

페페님 너무 깍듯하세요 ^^ 제가 무서운건 아니죠? ㅎㅎ

그럴 리가요. ㅎㅎ 감사해서요! :-)

페페라니ㅎㅎ이쁘다 이름

예쁜가요? ㅎㅎ (travelwalker님 고맙습니다!) 고마워요. :-)

프사가 사라졌네요 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947.22
ETH 3174.7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