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소환되서 오시진 않겠죠? ㄷ ㄷ ㄷ ^^

우와......ㅡㅡ 워커님 머임?ㅋㅋㅋ쩐다ㅋㅋ패기에 가득 찬듯 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정하이소

후~ 흡 후~ 흡 진정을 좀 하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ㄲㅋㅋㅋ정말 아쉽네여
왕자처럼 또래셨다면 저의 한없는 갈굼을 먹을텐데 연장자라 참.습.니.다.^^

엣헴... 찡이 참 사람이 됐어... 그럼 그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한게 그렇게 회사다니다 훌쩍 어디든 갔다올수 있는 곳이 있긴합니까? 연차가 많다던지?

^^ 연차야 많지요... ㅋ

신기허이

단톡내용확인 안하는거면
제가 추천한것도 못보셨겠군요
링크다시드립니다
음향관련 관심있다하셔서
https://artefactdesign.cargocollective.com/

왔습니다ㅋㅋㅋ 찡님에게 무릎꿇고 갑니다ㅋㅋ

저는 이미 깽님앞에 눠있습니다요
🛌 일어설수없는ㅋㅋㅋㅋ실력차이
ㅋㅋㅋㅋㅋㅋㅋ깽님의 압승

헉........... ㅜㅜ
이게... 아닌데.... 일이 어째.... 지송함다 ㅜㅜ

엥ㅋㅋ 아니에여ㅋㅋ
@zzing 찡님! 창작의 세계에 이기고 지고가 어디있겠습니까!ㅎ
각자 즐기면서 멈추지말기로 해요!ㅎㅎ 우리 존재 모두 멋진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7.91
ETH 3131.06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