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신기허이

단톡내용확인 안하는거면
제가 추천한것도 못보셨겠군요
링크다시드립니다
음향관련 관심있다하셔서
https://artefactdesign.cargocollective.com/

음?? 공간디자인??? 음향과는 어떤 관계가 ???

역시 너무 young한 글이라 mind에 feel이 오지 않아 베리 슬프군요

공간디자인 회사 글중 음향관계된 것이 있어 봤답니다. ㅎㅎㅎ
프로오디오는 일반적인 개인 감상용 오디오와는 좀 차이가 있지만, 흡음공사등은 잘 봤네요 ㅋ
역시 전문가들이 하니 좋긴 합니다

저도 흡음이란거 첨아랐쏘용
어서 잘봤다고 칭찬해주세여

오호... 찡자스 참 잘했어용~~ !! 칭찬해~~!!! ㅋㅋㅋㅋ

아 그중에 한글 Faust 클럽이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글이 너무나 정신없어서 본론으로 들어가기가 넘나 힘들군요 ㅋㅋㅋ

왕실망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16.85
ETH 3134.82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