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support #179] warehouse, pizza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 지원

  • 명성 : 30이상 55이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창고짓기.

잠시 보류 되었던 집짓기(=창고짓기) 프로젝트가 빠른 일정으로 재개될 예정이네요.... 휴.. 바쁜건 알지만.. 우리(=학부모)가 주도적으로 진행할 수 도 없는데.. 이렇게 갑자기 일정을 잡으니.. ...
덕분에... 이번주말부터해서.. 3~4주간은 바쁠것 같습니다. ^^;

2. 피자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캠핑 전날 해먹은 피자 입니다.
다음날 학교 행사에.. 캠핑 준비에 엄마/아빠가 정신 없이 바빠서..
반죽, 반죽 펴기, 오븐에 넣고/빼기 만 엄마/아빠가 하고.. 나머진 LB가 다 했네요. 맛있어보이나요? ^^;
아마존에서 돌판(오븐용)을 사와서.. 바닥이 더 바삭하게 맛있습니다. :)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학교 행사가 왜 이렇게 많나요?ㅋㅋ

애들 행사가 아니라 어른 행사네요..ㅎㅎ

그러고 사는 거죠. 6^;
그김에 아빠들끼리 얼굴도 보고.. 보리차도.^^;

수제 피자네요^.^
돌판에! 진짜아삭하고 맛났겠어요ㅎ
아침엔 겨울이 온듯해요~^
투루노님!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염

안그래도 이번에 감기땜시.. 고생좀 했습니다. ^^;
비염도 있어서 환절기가 쉽지 않네요..

피자 맛있어 보이죠?

집짓기 다시 하시는 거에요?
바빠지겠군요.

네. 덕분에 10월 주말이 좀 비어 있었는데...
다시 꽉 차 버렸습니다.

투루노님 집에는 없는게 없을 듯~~
제 상상속에서는 피자굽는 화덕도 만들어 두셨을 것 같아요. ㅋㅋㅋ

화덕 자리는 있어요..
빨리 마무리 해야 하는데.. 차이피일 미루기만 하네요..
....... 너무 늦어지니.. BB가.. 돌판 주문해버린..

창고... 도 만드시나요? +.+
기성품을 사용하시긴 하나요? 대단하세요!
링크 남겨 봅니다~
https://steemit.com/dclick/@cov-jeong/old-mans-journey-1539087997415

당첨1.
창고는 얘들이 만들꺼예요. ^^;
집에 기성품 많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