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57] Knee, first temple, diet, opencv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무릎..

별거 아녔습니다. 사진은 씻지도 못해서 더 흉하긴 한데.. 보통 수술하면 그정도 벌어지고.. 나중에 실밥 뽑기가 더 용이하라고 침으로 박아둔 상태 였습니다. 글구 그마저도 어제 다 뺐어요.. 일요일쯤이면 샤워는 가능할 듯 하네요.
^^; 그런거 보면서 사진 찍는 놈이 이상한거죠. ^^;

2. 첫번째 절.

힘들꺼라 예상은 했지만... 안될거 같네요.. 모르는게 넘 많아요.. ㅋㅋ 도메인 자체가 너무 틀리다보니.. 저라도 .. 안 뽑을 텐데... 뭐하러... ㅋㅋㅋ ^^; 다음 절에 집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 경험.. 경험이라고 봐야죠..

3. 다이어트!

ㅎㅎㅎ 이겼습니다. 3명인데... 제가 확실하게 이겼네요.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잘 안보이죠?? 암튼 이겼습니다.
이렇게해서 20만원 벌고... 이 수치 기준으로 다음달에 계속 시합니다.
다이어트 시작한게 10월? 11월쯤에 90찍고 시작한건데.. 이젠 86에 안정권입니다. ㅎㅎ
살살 하면서.. 올해내에 80 찍어봐야죠..

4. open cv

다음 절 찾기 위해 open cv 공부합니다. ㅋㅋ
공부는 정말 많이 하게 되네요. ^^;

4-1. open cv

To find next temp, I'm studying Open CV, now.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얼른 작업 들어가셔서 절이 시공되는 생생한 사진을 보고싶네요.

ㅋㅋㅋ.. 저도 빨리 보고 싶은데...

오래 걸릴꺼 같아요..

당첨1.
들쭉 날쭉이라.. 안정적으로 3키로 뺐다고 봐야죠..
1달에 1kg 정도 인것 같습니다. 여름전에 80찍을수 있으려나요???

절 찾는게 역시 쉽지 않아요;;

다이어트 1등 20이면 괜찮네요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https://steemit.com/kr/@feelsogood/-sky--1550144969195

당첨2.
감사합니다. 주말 법회가.. 꽝이라. 우울하긴 했는데..
좋은일이 생기겠죠.

당첨3.
네.. 샤워 잘 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ㅎㅎ 젤 많이 빼신건가요?
축하드려요~
주말 잘 보내시길요~ ^^

https://steemit.com/tasteem/@sklara/tasteem-922f75

당첨4.
네. 이겼어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몸짱 되시겠네요^^

출첵하고 갑니다~😉
https://steemit.com/forhappywomen/@ravenkim/raven-33

당첨5.
그런다고 몸짱 되긴... ㅋㅋㅋ
근육이 붙어야 되는데.. 운동을 해야죠.....
요샌 그나마 하던 수영도 못해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08.95
ETH 3084.4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