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그라다! Sagrada!

in #kr6 years ago

오 첨보는 게임이네요. 진짜 이쁘네요....
주사위도 많고.. ㅋㅋ

저도 보드게임 엄청 좋아하는데... 사놓구 BB눈치덕에 못 꺼내고 있는게 많아요.. 근데 또 샀어요 :(
ㅋㅋㅋㅋ
요샌 시타델하고 스플랜더가 울집 인기 게임입니다. :)

Sort:  

스플렌더 저도 참 좋아합니다! 스플렌더가 저를 보드게임의 세계로 이끌었죠ㅋㅋㅋㅋBB는 보드게임을 싫어하나요? 다 같이 게임하면 좋을텐데:)

Posted using Partiko iOS

게임 자체는 같이 해요..
그래도 LB가 하니깐... 같이 해주는 수준으로 시작했는데.. 요샌 좀 많이 좋아지긴 했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85.30
ETH 3142.9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