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미래

in #kr6 years ago (edited)

9905273F5B1A2AAA20.png

제가 스팀잇을 하는 이유가 지금보단 나중(한 60대쯤)을 위해 한다고 맘 먹고 즐겼습니다.(지금도 즐깁니다^^)다들 다른이유도 있겠지만 최종 목표는 보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그래서 그런지 제가 즐겨 쓰는 테이,,,그리고 요즘 핫한 Steemmonsters(이 와중에 스몬을 부릅니다. 제발 번역기를 돌리지 않기를.......^^;)이 가장 많이 피드에 눈에 뜨일겁니다
image.png

제 피드뿐만이 아니라 모든분들의 피드에 넘쳐나겠지요.그래도 저는 이게 희망이라고 생각하고 더 즐기고 스팀잇에 글을 쓰지만 현실은 제 이웃들의 파워다운 소식입니다.제가 생각해도 계속 늘어나는 스팀의 가치가 올라가기는 쉽지 않을텐데......당연한 선택인 것 같아요.허나 @ned 네가는 일을 안하지만 스팀잇을 향한 열정을 가진 서드파티와 스티미언들을 보면 미래는 밝다고 믿고 싶어요.스팀 개발진 보다 더 열심히 개발하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P.S 네가(@ned)는 이제 기타는 그만 쳤음......그리고 역시 이번 밋업에 안오니 스팀이 조금이라도 오르네요^^

모든걸 잊고 씬나게 불금 보내자구요^^

Sort:  

6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즐기면서 하는것이 오래갈 수 있는 것 같아요^,^
즐기며 합시다~

넵,오래도록 즐기렵니다^^

영광의 길은 고난으로부터
시작한답니다 ㅎㅎㅎㅎ

같이 영광의 길로,,,,,ㅎㅎ

길게 봐야겠지요.. 하루 이틀에 끈날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버티자구요..ㅎㅎ

버텨야지요.^^

오늘이 금요일이었다니...또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스몬 부르시는 센스!!!!

보팅이 쏠쏠해서 포기하기가.....^^;;

저도 오래하고 싶은데... 가격이 너무 우울하네요. 몇년후엔 1만원 넘기길~^^

시간이 지나면 스파임대업이나 하고 살아야죠.ㅎㅎㅎ

기타도 잘 못치는 거 같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