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OLD POP #17 Righteous Brothers - Unchained Melody

in #kr6 years ago

9905273F5B1A2AAA20.png

오늘 들어볼 곡은 Righteous Brothers의 Unchained Melody입니다. 제가 이노래를 처음 접한건 중학생때 사랑과 영혼(Ghost)을 보고 첨 들었었죠.중학생때 까까머리를 하고 극장에서 이 영화를 볼때 사랑을 해보고 싶다?고 느꼈던 건지 여자 친구가 있었음 한건지 기억이 가물 가물 하지만 이 노래만은 잊혀지지가 않았네요.Unchained Melody는 1955년도 영화 Unchained Melody의 주제가로 만들어진 곡이라고 합니다.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바로 1965년도에 Righteous Brothers가 리메이크해서 부른 곡이라고 하네요.하지만 우리에겐 영화 OST로 기억에 남아있죠.

여담이지만 제가 이곡을 재미있게 들었던 영화도 있습니다.제가 주성치 영화를 좋아하는데 주성치 영화 중 서유기 (월광보합에서 나온건지 선리기연인지 가물가물)에서 삼장이 오공에게 불러주는 곡으로 나옵니다.이곡도 재미도 올려보려고 했지만 찾지를 못했네요.

우리나라 혼혈가수 박일준(분)도 '오 진아'라는 곡으로 번안하여 불렀다고 하네요.

꼬맹이 시절 이성 친구가 있었음하게 만든 Unchained Melody 들어보시죠.


출처 유튜브 - 마광

Whoa, my love
My darling
I've hungered for your touch
A long, lonely time
And time goes by so slowly
And time can do so much
Are you still mine
I need your love
I need your love
God speed your love to me
Lonely rivers flow to the sea, to the sea
To the open arms of the sea
Lonely rivers sigh, Wait for me, wait for me
I'll be coming home, wait for me
Whoa, my love
My darling
I've hungered, hungered for your touch
A long, lonely time
And time goes by so slowly
And time can do so much
Are you still mine
I need your love
I need your love
God speed your love to me

편안한 밤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캬~~~~ 추억으로 시간여행~~~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파란천사님 안녕하세요^^

이 노래에 얽힌 사연이 있네요.
크리스마스 이브날 여자와 함께 보내기 내기를 친구들과 했었는데 저만 성공했지요. 그당시 제 주변에 동아리 여자 후배들이 많아서 편한 후배 한 명 섭외해서 같이 영화나 보자고 했는데 그것이 사랑과 영혼이네요. 이 여자 후배가 내가 좋아 하는 줄 오해를 해서리.....

고스트 참 잼있게 봤었는데, 미성년자 였지만 ㅎ.
데미무어 저렇게 예뻤는데 이젠 완전 할머니죠..세월이 참

너무 이쁜 데미무어^^
어렸을때 영화에서 들었던 진짜 추억의 노래네요~~
서유기에서 삼장이 오공에게 불러줬다니ㅎㅎ
아, 트윈파파님~~~
저 궁금한게 있어요~
유튜브에서 영상가져오면서 트윈파파님처럼
출처랑 영상올린이 남기면 저작권에 위배되지않나요?
저도 엊그제 좋아하는노래하나 가져왔는데
소심해서 걱정되서요;;;;

저두 걱정되요.우선 ㅎ니락을 어캐 받아야 되는지 몰라서 공유로 누르고 가져오는데 .....조만간 이것도 문을 닫아야 겠어요....ㅜㅜ

트윈파파님의 올드팝추천 기다리고계신 팬분들 많은데 문닫으심 안되죠~! 외국분들도 많이들 올리시던데.. 괜찮지 않을까싶어요~~
저도 좀더 알아보려구요^^
편안한 밤 되셔용^-^

ㅎㅎㅎㅎㅎ
저 영화를 옛날에...피카디리 극장인가...
거서 보고 여운에 푹 빠진적 있다능 ㅎㅎㅎ

오! 이 영화를 보면서 저런 사랑을 꿈꿨던 대학 새내기시절이 있었네요. 오늘도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추억의 올드팝 에 어울리는 곡이네요.
사랑과 영혼하면 이 곡이죠 ㅎ

You received 4.4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7.12. Congrats!

대학생때 보았던 영화 고스트는 여전히 명작인 것 같네요 ㅎㅎ
박일준씨의 '오 진아' 를 들어본 저는 올드세대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