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툰] 우리 부부가 싸우는 방법 by 키만

in #kr6 years ago (edited)


손그림 만화: 우리 부부가 싸우는 방법(feat.치부책)

글/그림 키만소리


image.png
image.png
00.jp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열심히 그리면 뭐하나... 핸드폰으로 찍으면 초점이 나가는 걸....
역시 아이펜슬을 사야할까요? (효밥아 이거 보고 있어? 응?)

Sort:  

그 반대의 것을 기록해보는건 어때요?ㅎ

치부책의 반대글이니깐 땡큐북 정도가 될까요? 오 타타님 이거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by 키만

ㅎㅎㅎ 효밥님은 이제 치부책 적지 마요~~
열심히 적음 뭐해요 회심의 일격이 늘 도사리고 있는 걸.....ㅋㅋㅋㅋ
아 진짜 싸움 구경이 제일 재밌단 말이 딱 맞네요 흐흐흐

이 글을 읽은 효밥이가 치부책에 디디엘엘님 이름을 적습니다 ㅋㅋㅋㅋㅋㅋ by키만

네에??????????
지워줘요 키만님!!!

맞아요~여느 부부들과 같이 다툼은 늘
사소한 것에서 오는거 같아요^^;;
저희는 연애도 길고 결혼도 7년이지만
다툼은 아주 사소하고 유치하답니다~!!
저도 승률 백프로인 프로포즈권이 있는데
써먹어야겠어요^^

오렌지님도 일격! 프로포즈권이 있으시군요. 우리 같이 울어요. 엉엉엉. ㅠㅠㅠㅠㅠ by 키만

승률 100% 공감합니다.
저도 아내에게 프로포즈를 ... ㅠㅠ

호돌님도 큰 죄(?)를 지으셨군요 ㅋㅋㅋ 평생까임권을 획득하신 걸 축하드립니다. by 키만

앗ㅋㅋㅋㅋㅋㅋㅋ 치부책 넘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

ㅎㅎ 말이 치부책이지 적어놓은 거 보면 장난이 가득해요 ㅋㅋㅋㅋ 이러고 노는 거 보면 아직 신혼인가봅니당 by 키만

너무 귀여우셔요~ ㅎㅎㅎ

ㅋㅋ저희 둘다 장난끼가 max라서 서로 놀릴려고 적기 시작했는데, 이게 은근 재미있습니다. by 키만

애정이 넘치시는 것 같아서 부러워욧! ㅎㅎㅎ

마지막 ㅋㅋㅋ 비겁하다 필살기를 쓰다니!!!

움하하하하하하! 하지만 이 일격 필사기를 쓰면 내 눈에서 눈물이 주륵주륵 난다는 단점이........ 오이형은 나중에 꼭 프로포즈하도록해 !!! by 키만

Hi @twoh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59 which ranks you at #95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52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ㅋㅋㅋㅋㅋ아아아 치부책이라니 ㅋㅋㅋㅋㅋ

열어보면 정말 쓸데없는 치부가 가득 적혀있습니다 ㅋㅋㅋ by 키만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