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작가님(@twohs)의 책 구입기 - 엄마야, 배낭 단디 메라

in #kr6 years ago (edited)

와우!!! 찡스님 리뷰까지 올려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가 인기작가로 불리기엔 스팀잇에 정말 재능이 넘치는 분들이 많으셔서 아직 부끄럽네요. 그 날을 기다리며 지치지 않고 쭉~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옛날에 아침 방송에서 스킨스쿠버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엄마가 그걸 보시고 정말 좋아하셨거든요. 그래서 엄마에게 무리인 걸 알지만 함께 도전했는데, 정말 좋은 기억이었습니다. 물론 책에 나온 것처럼 고생 참 많이 하셨죠ㅋㅋ 찡스님도 언젠가 어머님과 여행하는 날이 오길 바라며, 나중에 한국에서 만나서 꼭 책에 싸인해드릴게요. (필요없다고 하셔도 하러 가겠습니닼ㅋㅋㅋㅋㅋ)

+그리고 @gopaxkr 님이 행차해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236.79
ETH 3280.48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