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8 아침의 시작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uchonsuyeon 입니다. ^^
조금 시간 절약도 하고 아침을 생각하면서 시작하기 위해 방식을 변화하고 있습니다.

영어공부는 <읽고-필사하고-단어체크하고-듣고-필사하기-간단한 영어요약-영어아침일기> 정도만 하려고합니다. 가능한 30분 내에 끝내도록이요. 포스팅시간까지 생각하면 조금더 시간을 줄여야할 것같네요. 그리고 외울만한 다른 단어들도 찾아보고요.

image

오늘은 작은 두 단락을 읽었어요.
노아가 모든 공간이 그녀에 대한 기억들로만 차득찼다는 내용이예요.
사랑하는 사람과 걷던 길 함께 갔던 곳으로 박제되어버린 공감할 만한 내용이였어요.


Evoke (감정, 기억) 떠올리게 하다.
**오늘하루 목표**
  • 건강 - 어제 걷기 40분 / 오늘 자전거 60분, 헬스 40분
  • 정신건강 - 명상앱 들으며 마음 다스리기 ㅎㅎ
  • 공부 - 영어공부 +_+)
  • 할일 - 회사일 짜증안내고 착하게 굴기 ㅋㅋㅋ
  • 독서 - 사소한 책~ 읽기

오늘 하루도 아자아자 +_+)//
image

Sort:  

evoke(떠올려 주다), invoke(감정을 떠올리기 위해 부르다), provoke(도발하다)
voke의 형제들을 한번 찾아봤습니다. 항상 해깔렸거든요.

오 형제들이 있군영 전 써본적이 없는 단어들이예용 한두번봤던 기억만 ㅎㅎㅎ// 감사합니다=b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280.14
ETH 3764.45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