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살자고 하는 짓

in #kr5 years ago (edited)



내일이면 또 출장을 간다.
(출장보단 영업이라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다.)

원래는 출장이 잦지 않았지만
이제부터는 출장을 좀 자주 가려고 한다.

와이프한테 독박육아를 맡게 해서 미안하지만
같은 시간을 가졌다면
조금이라도 더 많이 움직인 사람의 손을 들어 주리라 생각한다.

누누도 하루가 다르게 커가고
그러다보니 좀 더 많은 욕심이 생기는건 당연한 것이다.

다시 영업을 한다는게 어려울 수도 있지만
어쩌면 이게 나의 장점을 가장 잘 살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많이한다.

그래서 이렇게 다시 좀 더 많이 움직여 보려고 한다.

'내가 할 수 있는건 최대한 해주자' 가 나의 신념이다.

그래야 내가 떳떳해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랄까

여튼 이 또한 더 잘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피자를 시켰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 인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신념이 떳떳하지 않을 수 없는 신념이네요 :)
다 먹고 살자고 ㅎㅏ는 짓인데 맛잇게 드세요 ㅋㅋ

ㅋㅋ 감사합니다! 크크

고생하셨습니다. 피자먹고 허리좀 피자

ㅋㅋㅋ 허리좀 피자~~

마부장님 안녕하십니까!!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스팀 허리도 좀 피자~

정말로 피자~~~^^

그렇죠 다 먹고살자고 하는건데요..
화이팅 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감사합니다!

먹고 사는게 젤 중요하죠 ㅋㅋ
아!! 우간다 프로젝트는 어떻게 되고 계신가요?
문득 궁금...

ㅎㅎ 우간다는 요즘 연락을 안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또 기회가 되면 연을 이어 가겠지만요~ ㅎㅎ

피자가 부럽습니다 ㅋㅋ
화이팅 아빠는 오늘도 힘냅니다!! 아자아자

아빠들 화이팅!!

어깨 피자~!!

누누야 피자왓당 ㅎㅎ

ㅋㅋㅋ누누는 자고 있어요 ㅋㅋㅋ 엄마아빠만 먹는 피자!

음???????? 누누는 자고 있군요
엄마아빠는 피자먹고 이불피자??!!!!?!

ㅋㅋ 슬슬 자러가야겠네요 내일 일찍 일어나서 나가려면 ㅠㅠ ㅎㅎ

조심히 다녀오십시요 !!!!!!!!!!!!!!!!!!!!!

지젤님 고생되시겠지만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호돌박님!
잘 마무리하고 가겠습니다

아빠들 모두 화이팅팅!!

아빠들 화이팅입니다 정말!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