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도 이벤트] 나눔로또 6/45 세후 당첨금 나누어 가지기 007

in #kr6 years ago

ㅋㅋ 볼때마다 정말 재미있는 이벤트란말이죠..캬캬
그냥 1등 하든 2등 하든 뭐든 되서 밥한끼 같이했으면 더좋을듯!!합니다!ㅋㅋ

Sort:  

볼 때마다 재미있다니 이벤트를 만든 나도 즐거워요.

ㅎㅎ 정말 꼭 당첨되셨으면 합니다

당첨되면 내 몫[1/(n+1)]의 일부 또는 어쩌면 전부를 #stimcity에 전부 임대할 거예요.

지금 저도 스팀시티에 임대 할 생각을 하고있긴합니다만..ㅎㅎ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가진 SP의 거의 전부를 #steemhunt가 아니라 #stimcity에 임대했을지도 모를 일이에요. ㅎㅎㅎ

허허.. 그정도인가요??^^

황당하긴 해요.

#steemhunt처럼 SP 보유자 및 임대자에게 에어드롭을 해서 토큰을 나누어주는 것도 아니고 나중에 뭔가 보상을 주겠다는 약속도 없으니 말이에요.

그렇죠.. 정말 황당하기도 합니다만..
좀 더 자세한 설명들이 붙어진다면 임대하는 분들께 도움될텐데 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