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저도 출근했어요. ㅎㅎㅎㅎ

in #kr5 years ago (edited)

와. 정말 신기한 걸 봐서 올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에 무슨 메이커 스페이스 였던가
가서 허탕친 날이었는데요.

이 분 보면서 참 즐겁게 올 수 있었네요. ㅎㅎㅎㅎ

KakaoTalk_20181128_004950721.jpg

너무 착실하게 일해서
인건비 좀 받아야겠습니다. ㅋㅋㅋ

아니, 개건비 인가요. ㅋㅋㅋㅋㅋ

인공지능 보다 위협적인
귀염 일꾼 ㅋㅋㅋㅋㅋ
이 녀석, 인류의 일자리를 위협하지마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eamsteem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amsteem님의 [스팀蟲: 글모음] 자주 찾는 글 모음 2018.11.30 (@SteamSteem Creativity 독창글)

... 목록
SelfVoteJustice, mysearchisover,
lostmine27, heterodox, urobotics jamieinthedark,
witness to drop : patrice, themarkymark, cl...

저만 한참 개를 찾은게 아니네요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뜻하지 않게 퀴즈가 되었네요. ㅎㅎㅎㅎ

그 와중에 비디치&퍼디난드급 수비력을 보여주고 계시네요....ㅇ_ㅇ

그런가요? ㅋㅋㅋㅋ 저는 영감님 옆에 타있는 강아지를 노리고 글을 쓴 건데 ㅋㅋㅋ

오잉?? 강아지가 있었군요 ㅋㅋㅋㅋㅋㅋ
개건비.. 무슨 말씀하시는거지... 그러고 있었는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가 아빠 옆에서 열일 하는 것 같아서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가 너무 작게 나와서 눈치들 못 채신듯 ㅋㅋㅋㅋ

개착하신분이네요

예. ㅎㅎㅎ 개열심 입니다. ㅋㅋㅋㅋ

한참 쳐다봤습니다 ㅎㅎㅎ

강아지 찾기 퀴즈 인가요. ㅋㅋㅋㅋㅋ

첨엔 뭐?? 했는데 확대 해보니 ㅋㅋ .
혹 고용주?!
0382BF67-2EF2-4A6D-8903-C130ECA56923.jpeg

헉. 사장님 일 거란 생각은 못 했네요. ㅎㅎㅎㅎ

저도 문맥상 사진 어딘가에 개가 있어야하는데 어디있나 하고 한참 찾았어요 ㅋㅋㅋㅋ

너무 멀리서 찍었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강아지도 일 잘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ㅇ_ㅇ ponzipanda 님 대단하십니다. 네드가 비용 부담 때문에 70%를 해고 했다고 하더군요. 헐. ponzipanda 님이 얼마전에 사진 같은 거 많이 올리면 비용 부담이 클 꺼라고 말하신 직후에...... 엄청난 예지력.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감사합니다. ㅎㅎㅎ

개건비 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아름다운 사진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한 몫 단단히 하는 귀요미 입니다. ㅎㅎㅎㅎ
예. 너무 예쁘네요. 강아지랑 할아버지 케미. ㅋㅋ

멍멍이 표정이.. 한 두번 현장나온 표정이 아닌데요. -.-+

예. ㅎㅎㅎㅎㅎㅎ 예리하시네요. ㅎㅎㅎㅎ 정말 노련해보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