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같이 일한다는 건 뭘까?

in #kr6 years ago

저는 일요일에도 일하려고 했는데, 그런 사람들은 거의 창업도전 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맞아요. 경제적 자유 정말 멋진 말입니다. 놀러다니면서 ㅎㅎㅎ 먹스팀도 쓰고, 여행지도 찍고 사람만나는 얘기도 쓰고 ㅎㅎㅎ 뭣보다 재밌을 것 같은 건 보팅을 많이 찍어줄 수 있다는 거 ㅎㅎㅎ

Sort:  

맞아요ㅋㅋㅋㅋ좋은글이나
공감글을 보면.팍팍 보팅찍어주고싶은데
찍어도 안올라가니까 찍고나서
멋쩍게 돌아서곤합니다.....ㅋㅋㅋㅋ

alphapark 숫자가 0이 올라가도, 보팅 수가 많으면 또 힘이 크게 나요. ^^/ 큰 힘을 주고 계실겁니다. ㅎㅎㅎ 열심히 해서 보팅 팍팍 찍어주는 날을 같이 맞아요. ㅎㅎ

네!!회사에서 일안하고 열심히 스팀잇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좋은밤되세요!! 또 놀러오겠습니다 :)

ㅎㅎㅎㅎ 저도 지금 편안하게 놀고 있어요. ㅎㅎ예.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78.79
ETH 3133.7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