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ul's daily] 폭우, 롤 케이크

in #kr6 years ago

티핑 포인트. 참 익숙한 책입니다. ㅎㅎㅎㅎ 역시 성실하게 제대로 일하면 잘 되는군요. 티핑 포인트를 맞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Sort:  

책을 이미 보셨군요. ^^ 성실하고 묵묵히 걸어간다고 다 잘 되는 건 아니겠지요. 하지만, 티핑포인트는 묵묵히 걸어가지 않으면 찾아오지 않겠죠. 묵묵히 걸어나가요.ㅎㅎ

예. ㅎㅎㅎ 그냥 시간만 오래 일하는 게 아니고, 고민을 하면서 일하면 100% 성공한다고 봐요. 하지만 차이가 나는 것은 성공의 크기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작게는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데, 얼마나 크게 얼마나 오래 성공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겠죠. ㅎㅎㅎ 티핑 포인트는 의외로 금방 올지도 모릅니다. ㅎㅎㅎ 금방 성공할지 모르니깐 웃고 살죠 ㅋㅋㅋ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희망적인 얘길 해주셔서 에너지가 샘솟습니다.ㅎㅎㅎ 고민의 유무, 성공의 크기 차이- 확실한 신념을 갖고 계시는군요!
일에 있어서 자기 신념을 갖고 하는 것만큼 중요한 게 또 없는 것 같습니다.
곧 올 티핑포인트를 맞이할 준비 합시다.^^ㅋㅋ

예. 좋은 글을 올려주셔서 덕분에 희망적인 생각이 떠오른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예. 티핑포인트 맞으러 같이 가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