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팀..감기조심하세요!!

in #kr5 years ago (edited)

심한 감기에 걸렸었습니다

이제 조금 회복하고 있네요

날씨가 추워지고

코인판은 더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ㅠ

풀보팅해도 6불이라니...실화냐!

Sort:  

Upvote and resteemit done sir .

어멋~ 너무 오랜만에 뵈어요..
어서어서 나으셔서 다시 활발한 활동해주시길
주말 잘 보내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저도 감기 걸려서 초저녁에 약 먹고 한숨 자니 조금 낫네요~

실화인지 제 포스팅에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2ㅋ
편한 밤 보내세요~~

이젠 낳으신거죠. 스팀도 낳아져야되는데

스팀도 감기에 걸렸나봐요 ㅠ 푹쉬고 힘내봅시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쓰러지면 안돼욥~ 힘내세욥~ (흠...그럼 릴리에 풀봇 함 쏴주시는걸로 하고 가실게요~)

앞으로는 저도 도움 좀 드리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독감이셨든거에요? 흑 ㅠㅠ
오치님이 6에 실화냐 물으신다면..
저 같은 피라미는.. 점이되어...... 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