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먹스팀 가락시장 다가마 통닭, 서초 모모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wanbowanbo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원래 오늘은 모바일 게임 리뷰로 인사를 드리려고 했는데,
레디 플레이어 원의 리뷰도 올려야 하는데 ㅠㅠ
최근에 잦은 야식으로 인해서 먹스팀으로 인사드려요

저의 주 활동무대는 서초와 잠실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밤에 가볍게 한잔 하며 즐길 수 있는 식당 두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처음은 가락시장의 다가마 통닭입니다!
국민 야식, 치킨을 가마솥에서 옛날 방식으로 튀긴 통닭을 드셔보셨습니까?
정말 이곳의 통닭은 가슴살이 없답니다. 이곳의 통닭은 온몸이 다리살이에요
누가 닭다리를 먹을것이냐 눈치를 볼 필요 없이 아무곳이나 드셔도
닭다리살의 촉촉함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dagama.jpg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예쁘게 안나왔지만 처음에 곱게 가마솥에서 튀겨진 통닭이
통으로 나와서 사장님께서 보는앞에서 찢어주시는데 그 껍질과 그 살코기는
정말이지 정말이지 맛이 다르답니다...하아....

그리고 또 치킨만 먹기에는 양심이 조금 찔리니까..
푸른 야채같은거 또 먹어줘야 하니까.... 파절임을 시키는데
이 파절임과 치킨의 조화도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dagama2.jpg

다가마는 서비스 음식이 또 기가 막히는데요
몇명이 가든 뭘 시키든 이 갓 나온 따끈한 닭똥집을 서비스로 줍니다!!
물론 가장 먼저 나왔기에... 3점밖에 남지 않았지만.....
dagama4.jpg

마지막으로!! 치킨이랑 파랑 닭똥집만 먹으면 탄단지에서 탄이 빠지니까!!
탄수화물 섭취를 위해서..그리고 이 집의 숨은 맛템인 떡볶이를 시켜줍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그런 국물이 있는 떡볶이가 아니라 이집 떡볶이는 정말 맛나요 ㅠㅠ
어릴때 먹던 떡꼬치를 먹는데 그 떡꼬치를 파시던 예전 그 할아버님께서
아직까지 요리연습을 하시다가 내놓으신듯한 그정도 맛의 떡꼬치 떡볶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ㅠㅠㅠ
(첫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반정도는 이미 먹었습니다....)
dagama3.jpg

후...가락시장을 떠나서 두번째로 서초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예술의 전당 맞은편에 있는 MOMOKO라는 곳입니다!
momoko4.jpg

모모코는 참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저 있는 퓨전 선술집? 같은 느낌인데
여긴 항상 사람이 꼭 몇명씩은 있는 숨어있는 맛집이에요ㅋㅋ
이곳의 대표메뉴는...저도 아직 못찾았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대부분의 메뉴가 맛있어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예전에는 훨씬 더 맛있었던 것 같은데...요즘 몇몇 메뉴가 예전 보다는
조금 아쉬워진 것도 같아요... 개인적으로 홍합 들어간 메뉴는 추천안드릴게요)
예술의전당에서 늦게까지 공연을 보시고 가볍게 한잔하시기에는 굉장히 좋은 메뉴와 분위기에요!

이 집은 다양한 과일/요거트맛의 막걸리가 참 맛있지만 차를 가져가서ㅠㅠ못마셨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사천식 해물볶음면과 소고기스테이크야채위에싸먹는somethink(?)이에요!
momoko3.jpg
우선 전채요리로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에 드레싱을 뿌려서 나오는데
이거부터 굉장히 에피타이트 되고 진짜 맛있어요ㅋㅋ 전채요리인만큼 후다닥 먹어서...사진은...

momoko2.jpg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사천식 해물볶음면!!
예전에는 항상 올때마다 먹었던 음식이에요!! 해물과 양파 야채가 듬뿍 들어있고
면도 엄청 알단테?여서 후루루 후루룩 정신없게 먹을 수 있어요

momoko.jpg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소고기스테이크에야채싸먹는 음식!(이름이 기억 안나요 ㅠㅠ)
이것또한 맛있습니다 ㅠㅠ 맛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잖아요? 맛있습니다ㅠㅠㅠ

모모코에는 이것 외에도 정말 수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만원후반대에서 30000원 이하)
대부분의 메뉴가 맛있으니까요 여러분도 직접 가셔서 트라이 해보시길!!

평점 : 가락시장 다가마 통닭(4.5/5.0) - 통닭과 떡볶이 파절임과 닭똥집, 생맥주의 조화는 크으...진리!
평점 : 서초 모모코(3.5/5.0) -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다양한 음식, 달달한 술 모두 좋으나, 예전보다는 아쉽다...

Sort:  

어머 정말 시장 통닭 맞나요??? 통닭이 너무 맛있게보여요. ㅠ 밑에 스테이크도 군침도네요 ㅠㅠ

한국오시면 끌리시는데 한번 들려보세요ㅋㅋㅋ
제가 맛집 포스팅 많이 해놓을게요ㅋㅋ

👨 으아~ 사진만 봐도 군침이 ㅎㅎ

ㅋㅋㅋㅋㅋ아직 오전이지만 저도 또 땡기네요ㅠㅠㅋㅋ

Congratulations @wanbowanb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갠적으로 시장 통닭은 기름기가 덜 빠져서
그맛에 먹는거라고는 하지만 자주 먹지는 않았네요 ㅎㅎ

잘 보고 가요

@abumukir라는 외국인에 의해 글이 도용당하신 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abumukir/-4aba85c5a5f61

닭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 똥집 좋아합니다 ㅎㅎ
똥집 튀김이 먹고 싶어요

오 서초동인데 안주가 그렇게 비싸지는 않네요? +_+?
아 근데 저는 모모코보다는 시장통닭이 더 ㅠㅠㅠㅠ

아니,
첫 사진만 봤을땐 그냥 통닭집이구나 했는데
마지막 소고기 스테이크는 ㅎㄷㄷ
메뉴가 다양한 곳이네요~

Congratulations @wanbowanb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74.83
ETH 3620.0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