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오.. 이런단어는 실생활에서 사용하면 콧대좀 세울수 있겠어요!

박원장님! :D 지금도 충분히 스마트하신데 지식스팀이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 감사드려요!

어렴풋이 알고 있던 단어였는데,
덕분에 더 정확히 알고 가네요~^^
셜록 홈즈 소설 속 단어라는 것도 처음 알았구요~
늘 감사해요~~!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감사드려요 :D 더 많은 주제로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Very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and glad to meet you my friend ...

아하 셜록홈즈에서 유래되었군요 !

맞습니다! :D 홈즈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원래는 피스톨인데 살짝 변형되어 쓰이고 있습니다! :)

Smoking gun.. 뭔가 섬뜩한 느낌이 드는 단어군요! 결정적 증거!

IMG_3012.PNG

ㅋㅋㅋ내 이름은 코난! :D 사실 저도 저 단어를 기사에서 태블릿PC가 스모킹 건으로 비유되는 것을 보고 알았습니다! :)

셜록홈즈에서 처음 나온 단어였군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D 비유적인 표현이로 꽤 자주 쓰이더라구요!

ㅂㄱㅎ 덕분에 알게된 스모킹건..ㅎㅎ
어디나님이 뉴비라는 게 너무 어색한데요 이제? ㅎㅎ
연휴 잘 보내고 오셨길 바래요~~ 바쁘셨던 거 같은데 ^^
올 한해도 책임져 주실거죠? ^^
새해 인사를 못드린 거 같아서..(기억력이 안좋아요...이미 했으면 죄송..)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건강하세요 어디나님~~~~~ ^^
올해도 스토킹 합니다!!!

feyee95 님! :D 요새 조금 바빠서 바로바로 응답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 시간이 걸리더라고 포스팅과 댓글을 제대로 읽고 소통하고 싶어서 그런 것이니 이해해주세요 :D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많이 의지할겁니다 :) 잘 부탁드려요!!

저도 자주보는 애니입니다
작품 멋집니다~~!

항상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D 더 부지런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아...smoking gun이 그렇게 된 것이었군요.
저도 추리소설 무척 좋아해서 어디선가 들어는 보았는데, 그게 셜록홈즈에서 온 건 줄은 몰랐네요ㅋ 재밌어요^^

원래는 스모킹 피스톨이였는데, 살짝 바뀌면서 쓰이게 되었습니다! :D 작년에 참 많은 기사에서 접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해요! :)

잘만든 컨텐츠네요 ㅎㅎㅎ보팅과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더 발전해야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D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473.25
ETH 2969.2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