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로 보는 게 아니라 가마를 타게 되다니.... 쩜쩜쩜

최근에 본 재미있는 표현중 압권입니다.팔로우합니다.

센스 있으셔서 보팅합니다.

엌ㅋㅋㅋ 기분좋네요~ 두 분 다 감사합니다~ ^^

아이스밀크 님의 센스가 넘쳐서 저도 보팅드립니다 :D

아름다운 밤이네요...^^* 고마자라

제가 뉴비라 파워가 없어 창피하지만, 이 표현도 멋져 보팅합니다. 팔로우 해주실거죠.

이미 팔로우 했습니다!ㅎㅎ

일리가있네요ㅎㅎ
재밌는 지식스팀^^

항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제가 오히려 감사드립니다! :D

회사에 가면 항상 있는 타입이죠....

가만히 있어서 피 안보는 타입...

그러면서 은근히 챙길 것들은 또 다챙기죠! :D 제가 나중에 저런 사람이 되지는 않을까 걱정도 합니다. 티치아노님 감사드려요!

좋은데 안좋은 것 같네요.ㅎㅎ
저는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고 싶어요.ㅎㅎ
아직 직장인이 아니여서 그런가봐요..ㅎㅎ

사실 진짜 본인이면 승진도 하고 리스크도 적게 가지니 좋겠지만 타인은 속터지죠 :P 현실은, 아직 저도 아무 능력도 없는 초년생 :)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모르겠는 ㅠㅠㅎㅎ
몰랐던 거 또 하나 배워가요~
딜버트의 법칙!

해피써클님! :D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느끼는 제작의 기쁨이 배가 됩니다 :) 감사합니다!

뭐 이런 이상한 법칙이 다있답니까??

그러게 말입니다. 곁에서 저런 사람들이 존재하면 역시나 속터지죠 ;0 감사드려요!

회사원 시절에 제 옆옆자리 분.... 하.... 이것이 법칙이었다니....

:D ! 저런 사람들 옆에 있으면 속터지죠 정말, 설마 제가 저런 사람이면 어쩌...죠?!

저도 며칠 쉬었는데 지식스팀도 며칠 쉬셨군요! 묘하게 더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찔끔찔끔 쉬었는데. 저는요?

매일 포스팅 하시다가 번개 나가서 하루 쉬신거잖아요 ㅋㅋㅋ

ㅋㅋㅋㅋㅋ:D 저는 항상 모두 반갑습니다! :)

ㅋㅋㅋ 딜버트가 미국만화 주인공이였다지요? 극허무 가만주의를 지닌?! ^^ 편안한밤되세요~

밸류업님 모르는 거 뭐임...? 저야말로 밸류업님 금융포스트 보면 가마니....입꾹다물.

어디에나님의 방대함과 스프링필드님의 따스함에 비하면, 응애응애 아가야 글부림입니당..에구구궁~

저는 스프링님과 밸류업 님께 많이 배웁니다! :) 모두가 저의 선생님이세요! :P

아~ 이런법칙도 있었네요!;;;

맞아요! :D 막상 설명을 들으면 직장인들이 공감을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613.51
ETH 3019.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