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이 없어서 쓰는 그냥 잡글

in #kr6 years ago

K리그 팬의 글은 스팀잇이 아니라 어떤 곳에서도 처음 보는 것 같네요... 잘 보진않지만 문선민선수가 월드컵이후에 참 시원하게 하던데.... 인천이 많이 졌는가보네요. ㅜ.ㅜ
유발이 사진이 반가워서 ㅋㅋㅋㅋ 끄적그적해봅니다.
잡글이라는 제목은 바꾸셔야겠어요.. ㅋㅋㅋ 잡글이 완전 아닌듯합니다. 반갑습니다.

Sort:  

문선민 선수...는 월드컵 이후로 더 많은 견제를 받고 있죠. ㅎㅎ
누적된 피로와 부상도 있고 해서 요즘은 부진한 편인데... 인천 자체가 부진해서 이걸 뭐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ㅋ

넵, 반갑습니다.

아 견제가 들어오면 아무래도 위축이 될 수 밖에 없던데.... 달리기가 빨라서 시원시원하던데..잘했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98.25
ETH 3177.2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