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면 너네가 땡긴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528036751321.jpg

  • 비빔면

교회 다녀오는길에 너무 더워 다른곳 가지못하고
집에 도착하여 배도 살살 고파서
간단하게 계란만 삶고 간식으로 비빔면
얼음 담근 찬물에 차갑게 면발 시원하게

"뼛속까지 탈탈 털어줘!!😆"

여름에는 비빔면, 냉면, 막국수가 최고인거 같습니다!❤

1527950512356.jpg

  • MOVIE

요새 더우니까 호러/스릴러 같은 영화가 땡겨요!

그러다가 발견한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생존법칙1 : 어떤소리도 내지말 것
생존법칙2 :아무 말도 하지말 것
생존법칙3: 붉은 등이 켜지면 무조건 도망갈 것

귀신이나 살인마 그런영화인줄알았는데 몬스터영화였네요 !

약간 허무한것도 있었는데 그래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1528036742667.jpg

마지막 주말 저녁은 썬칩 N 맥주❤

'나의아저씨'가 이번주에 다 볼거 같네요😭

이제 어떤 드라마를 봐야할지 생각해야겠어요!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맥주 참 시원하게 보입니다~
맥주잔이 이뻐서 그런지 더 보기좋네요

ㅎㅎㅎ 맥주잔도 사러 이마트에 가야하는데 요새는 집앞마트만 다녀서
못사고 있네요 ㅜㅜ 여름에는 시원하게 맥주한잔 최고인거 같아요 책읽는남자님^^

비빔면은 최고의 식사이자 반찬입니다
고기 순대 튀김 모두랑 어울리는

ㅎㅎㅎ 만두 구워서 먹고 싶었는데 다떨어져서 아쉬웠습니다 ㅎㅎ

비빔면에 골뱅이캔 하나따서 넣으면 소주안주로 딱 ^^ 잘봤어요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저도 이 얘기 댓글달려고했는데 ㅎㅎ 설진님 댓글이 딱 보이더라고요.
소라 넣어도 넘나 맛있어요

앗 소라~~ 그건 생각을 못했네요 네 잘어울릴꺼 같아요 ^^

비빔면 짱 맛이죠 여름에 ㅎㅎ

여름에 엄청 땡기는 맛인거 같아요 주니님^^

역시 더울땐 새콤한 국수를 먹으며 무서운 공포영화를 보고 다음엔 밀린드라마를 보는게 최고가 아닐까ㅋㅋ

ㅎㅎㅎ 최고입니다!!! 에어컨 빵빵하게 켜놓고 ㅎㅎㅎ

비빔면에 얼음 두 개는 진리죠 ㅠ_ㅠ

ㅎㅎㅎ 시원하게 차갑게 해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확실히 ㅎㅎ

더울땐 비빔면과 맥주가 최고인거 같아요.
이제 더욱 많이 찾게 될거 같네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ㅎㅎㅎ 갑자기 많이 더워져서 여름이 정말 오기는 오는거 같아요 ㅎㅎ
러브흠님 더위조심하세요^^

아.. 그래..비빔면..하고 클릭 했는뎅.~ ^^;
맥주거픔에..흐느껴 집니다~ 한방 먹은 듯 해요..~

여름에는 맥주도 사랑 면들도 사랑 영화도 사랑
제일은 에어컨인거 같아요!! ㅎㅎㅎ skt1님^^

여름엔 정말 국수가 진리인것같아요 ㅠㅠㅠ
전 여름엔 콩국수 제일 좋아해요 !!

ㅎㅎㅎ 콩국수 좋아요 고소하면서 장모님이 콩물만들어주실때 있는데
그때마다 맛있게 먹어요 전 ㅎㅎㅎ

콩국물 사다놔야겠어요 엄청 땡기네요 ㅠㅠㅠㅠ

여름엔 팔도 비빔면에 반숙 달걀..
점심시간 아직 17분이나 남았는데
괜히 클릭했음... ㅠㅠ

ㅎㅎㅎ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