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로 가있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 (5).jpg

1 (1).jpg

  • 장모님

"이서방, 이서방"

퇴근후 장모님이 전화로 집앞으로 갈테니 나오라고 하셔서

나갔더니 신김치오징어볶음을 주셨습니다.

주일날 장모님에게 오징어볶음이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찌개가 먹고 싶은데 신김치가 없다라고 말했었는데

가져다 주셨습니다❤

장모님 언제든지 전화하세요! 하루에 한번도 괜찮아요!😆

1 (4).jpg

카카는 언제나 반겨줍니다!

"카카 오늘은 이겨야하니까 절로 가있어!"

1 (2).jpg

  • GAME

바로 옆집으로 가서 게임을 했어요!!

2판째 하고 있는데 와이프님오셔서 ㅜㅜ

그래도 승리!!!!까지😆

2018년 6월 29일(금) 11시 이후 종료!

23일정도 남았네요....😭 그전까지 즐기자!!!

1 (3).jpg

콘푸로스트+블루베리요거트+견과류❤


@momoggo 모모꼬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 주제 : 만일 스팀이 떡상한다면

"자기 스팀이 떡상하면 모해줄까?"

"음, 사고 싶은게 너무 많은데!"

(와이프님은 욕심이 많군요)

전 안마의자 하나사고 싶네요 퇴근하고 틈만나면 사용할텐데😆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스팀이 떡상했으면 제발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갈수록 점점 기대가 줄어들게 되서 슬퍼요.ㅠㅠㅠㅠ

ㅎㅎ 생각만 해도 행복한 상상이죠 !!

ㅎㅎㅎ 스팀 떡상 가즈아!!!

모가 23일 남으신거에요 ?
굉장히 안타까워하시는거같은데 궁금합니다 낭만 우부님!

서버종료날이요 ㅜㅜ 이제 못해요 ㅎㅎ

크으 아내에게 등짝맞으며 게임이라니 ㅎㅎㅎ
활기찬하루 보내셨군요 ~ ㅋ

ㅎㅎㅎ 오늘도 게임할거 같습니다 그래도널님^^

오징어 덮밥 굿입니다^^

고양이가 너무 귀여운걸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역시 사위사랑은 장모님입니다-_-b

오. 계란후라이가 아주 잘됐네요. 사랑받아 행복하시겠어요^^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신김치는 제 입에 들어갔나요? 왜케 침샘이 ㅋㅋ
옆집가셔서 게임하셨군요 ㅋ 이제 전혀 안하시나 했는데 ㅋ

키가 저한데 있어서 언제든지 갈수 있습니다 ㅎㅎ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놓고 게임하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