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드뉴스]임신하고도 한달이나 몰랐던 내 친구 썰

in #kr6 years ago

한달이 지나서도 모르고 있는분들도 있군요 ㅎㅎㅎ
forhappywomen 님 임신준비부터 출산까지 책 잘읽었습니다^^

Sort:  

4달이 되도록 모르거나 분만까지 진료를 안보시는 분도 있습니다 ㅎㅎㅎ

??????????분만까지 진료를 안 보신다고요??? 그 분 그럼 분만때까지 본인이 임신한 줄 모르셨던 건가요....? 아니 대체 그게 어떻게 가능하죠??;;; 아니 상식적으로 너무 이해가 안되는데요!!!! 헐.........말도 안돼 정말.......
아... 하마터면 전혀이해가안돼느낌표 이거 쓸 뻔 했네요 ㅋㅋㅋㅋㅋ

분만때까지 진료를 안 본분은 형편이 안되서 못보신 분들이 꽤 있었구요 ㅎㅎ

임신은 6개월까지 모른분도 봤습니다 ㅎㅎㅎ

본인이 폐경된것 같다고 찾아오신 분이 있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7344.10
ETH 3749.25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