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기다리고 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G_1473.JPG

안녕하세요^^림이에요ㅎ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저는 오늘 너무 추웠어요ㅜㅜ

눈이 많이 내리고 기온이 많이 떨어져서 조금 지친

하루였답니다^^

제가 사는 벤쿠버는 캐나다에서는 따뜻한 도시에

속해서 겨울에도 그다지 많이 춥지는 않아요.

삼년정도 살면서 추운날은 몇번 안됐던거 같은데

점점 바뀌고 있나봐요ㅜㅜ

얼른 봄이 오길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일끝나고 집에 와서 전기장판에 들어가니

너무 좋더라구요ㅎ

오늘하루도 이렇게 지나갔네요^^

오늘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고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Sort:  

눈을 보니 기분이 시원해 지네요. 제가 사는곳은 눈을 볼 수가 없어서^^;

저도 얼른 봄날이 왔으면 하네요.ㅎ
스팀잇에도 봄날이 오길!

그러게요ㅎㅎ우리 모두 화이팅^^

날씨좀 풀렸다고 생각했는데, 바람 부니 또 추워지더군요... 감기 조심하시고, 어서 빨리 따뜻한 계절이 왔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추운대 감기조심하시구 즐거운주말 보내세요ㅎ

아직 겨울의 끝자락에 있어서 쌀쌀합니다.
빨리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어여 봄이 오길 ^^추운대 감기조심하세요ㅎ

오! 벤쿠버에 사시는 군요!
한국은 이제 눈이 안와서 그나마 안추워요ㅎㅎ
좋은 밤되세용~

감사합니다 ㅎ즐거운주말보내세요^^

낮엔 영상으로 오르긴 하지만 덜추울 뿐 안 춥지가 않아요 빨리 따듯해져랏!

아직 춥군요ㅎ감기조심하세요^^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역시 외국의 하늘은 한국의 탁한 하늘과는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여기 한국도 아직은 많이 춥습니다. 어서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글쓴이 분도 내일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감기조심하시구 우리 봄을 기다려봐요^^

와 사진 예술입니다 ^^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오늘 한국 새벽에는 눈이오면서 천둥이 쳤어요;;
날씨가 미쳤나봐요+_+;;;;
어쨌든 저도 빨리 봄이왔으면 좋겠어요~~

천둥이요? 알수없는게 날씨인가봐요ㅜㅜ감기조심하시구 즐거운주말보내세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