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두유 죽 제조기 샀어요 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올해 소망 릴레이에 다이어트도 있었는데 이대로 가다가는 다이어트성공
포스팅 을 못 올릴것 같아요.
방송에서 보니까 검은콩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자주나오는데
검은콩을 어떻게 먹어야 할지 답이 안나왔어요.
다리뼈에 금이 간뒤로 움직이지 않았더니 살이 많이 많이 찾아 왔어요.
안와도 디는디...

멧돌로 갈아준다는 기계를 하나 사 보았는데 너무 번거롭고 마트 를
운영하다 보니까 시간이 없어서 사용할수가 없었어요.
몇번 사용하다가 한쪽 구석에서 먼지만 쌓이고 있네요.
홈쇼핑에서 죽 꿇이는 기계 판매가 자주 방송에 나왔는데
잘 될려나 하는 생각과 죽을 좋아하지 않아서 별 관심이 없었어요.
방송에서 검은콩 죽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하나 구매해
보기로 했어요.

KakaoTalk_20180524_150602708.jpg

며칠 지나고 나서 주문한 죽 만드는 기계가 도착 했어요

KakaoTalk_20180524_143332064.jpg

기계는 마음에 들었어요. 디자인이 심플하고 이뻤어요.
일단 검은콩을 물에몇시간 불리고 죽을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와~ 참 신기했어요. 물과 불린 검은콩을 넣어 영양죽에 맞추어 놓아습니다.
기계 혼자서 끓이고 갈고 하면서 30 분 후에 완성 되었다는 알람이 울렸어요
뚜껑을 열었는데...대박
입자가 고운 맛있는 죽이 완성 되었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죽 중에서 제일 맛있는 죽인것 같습니다.
우리 냥이들 에게도 닭 가슴살 죽을 끓여 주어야 겠어요
우리 할머니 지영이가 무척 좋아할것 같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홈쇼핑 물건중에서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정도면 질리지 않고 잘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기대했던 그 이상으로 좋은 기계라는 생각이 드네요.
바쁜 나에 생활과 딱 맞아서 좋습니다
이번 연말에는 다이어트 포스팅을 올릴수 있어야 하는데...

너만 믿는다...!!!

Sort:  

죽 만드는 기계라니.. 하나 구비해 놓고도 싶네요 ^^
어쩌다 체하거나 아파서 죽 먹어야 할 때는 사러 가는 것도 귀찮아요.

그래요~ 그럼진짜 추천드려요 가겨도 저렴해서 좋아요
어떤 죽도 만들수있어요.
재료만 넣어주면 자동으로 알아서 해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일반 죽기계랑은 좀 다른 건가요?
두유는 만들어지나요?
현재 다이어트 모드라 궁금한 게 많네요^^;;;

고맙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큰 기대하고 산것은 아닌데 생각보다 간편하고 넘 좋았어요.
두유도 만들어지고 두부도간편하게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율무하고 검은콩을 반반 섞어서 만들고요 당근도 한개 아몬드 호도 조금씩
넣어주고 있어요. 저는 부기가 많아서 부기도 잡아주고 속도 든든해서 효과가 좋아요.
킴쑤님 다이어트 방법 알려주면 같이 병행 해볼까해요 ㅎㅎ
생각보다 실용적인것같아요
아직 구입 안하셨다면 추천 드리고 싶어요 ^^

오신기해요!! 죽만드는 기계가있다는게 넘신기하네요~ 일하시면서 드시기좋을거같아요~ 속 부담도 없을거같구요~^^ 잘사셨네요!!

생각할수록 잘 샀다는 생각이 들어요.
바빠서 죽만 만들어 먹는데 두부나 두유도 좋을것 같아요
콩죽 많이 먹고 다이어트 포스팅 올릴게요^^

ㅎㅎ 다이어트 성공 기원해요. 근데 체육인으로서 으흠흠~ 운동을 꼭 병행하시길요. 날씬해 지시면 사진 올리세요^^

북키퍼님 고마워요.
운동을 해야 하는데 .. 옆에 공원에서라도 걷기 운동을 해야겠어요
자신은 없지만 최대한 노력을해서 사진을 올릴수있도록 해볼께요
그런데 잘 될련지 자신이...ㅎㅎ

어머나!신박한 물건이네요!
탐나요+_+
저도 냥님들을 위해(라고 쓰지만 순전히 저를 위해 ㅋㅋ) 구매할까말까 지금 팔랑팔랑거리고 있습니다!

키키 님 생각보다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재료만 넣어 주면 자동으로
알아서 해주는데 맛도 있어요
지금까지 구입한 물건 중에 제일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음!! 저라면 아침에 오곡라때나 미숫가루나 검은꺠두유같은 건강 퓨전음식을 쉑쉑 돌려서 마실거같아요 ㅋㅋㅋㅋ 건강식 포스팅 어때요? ㅋㅋㅋ

좋은 방법이에요.^^
죽 기계도 사보세요 여러가지 죽이나 두유 두부도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프실땐 치료가 우선이죠! 빠른 쾌유를 빕니다.

eversloth 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건강해지도록 할께요 ^^

오호 그냥 넣고 30분만 기다리면 되나요? 닭가슴살죽 만들어보시고 꼭 알려주세요 냥이들 좋아하는지 !

네 ~ 모든 재료를 넣어주고 30 분만 기다리면 자동으로 알아서 해줘요.
생각보다 넘 좋아요.
닭가슴살 죽 만들어서 냥이들 잘 먹는지 알려 드릴께요^^

냥이들이 참 좋아할것 같아요!!! ^^ 신통방통한 물건이네요!!~
저도 탐내봐야겠습니다~~ ^^

사용하기도 편하고 신기하게 죽이 잘 만들어져요.
생각보다 만족 하고 있어요.
로사리아 님은 더 다양하게 사용하실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