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부 두유 죽 제조기 샀어요 ㅎㅎ

in #kr6 years ago

화이팅입니다. ㅎㅎ
일반 죽기계랑은 좀 다른 건가요?
두유는 만들어지나요?
현재 다이어트 모드라 궁금한 게 많네요^^;;;

Sort:  

고맙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큰 기대하고 산것은 아닌데 생각보다 간편하고 넘 좋았어요.
두유도 만들어지고 두부도간편하게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율무하고 검은콩을 반반 섞어서 만들고요 당근도 한개 아몬드 호도 조금씩
넣어주고 있어요. 저는 부기가 많아서 부기도 잡아주고 속도 든든해서 효과가 좋아요.
킴쑤님 다이어트 방법 알려주면 같이 병행 해볼까해요 ㅎㅎ
생각보다 실용적인것같아요
아직 구입 안하셨다면 추천 드리고 싶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390.09
ETH 3783.1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