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남자셔츠 스타일은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yeonghoon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ㅎㅎ 하지만 춥다고해서 집에만 있으시면 안되요 !!
그래서 저는 봄에는 셔츠, 여름은 반팔티셔츠를 멋지게 입기위해서 운동을 하고있습니다:D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남자의 셔츠 스타일 인데요.
여러분들은 셔츠를 입을 때 어떤 스타일로 입으시나요 ??

포스팅을 보시고 좋아하는 스타일을 댓글에 남겨주세요:)

*시작합니다!

1.깔끔하게 넣어서 입기
이미지 3.jpg
거의 모든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인 깔끔하게 넣어서 입기!!, 자칫 실수하면 동내 아저씨 패션이 될 수 있습니다.
구두와 슬림핏 슬랙스의 환상의 조합으로 한때, 모나미룩의 선두주자 이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룩이죠)
1616.jpg
개인적으로 셔츠를 깔끔하게 넣어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는 법을 모르기도하고, 뭔가... 배가 더 나와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저에는 불호인 스타일입니다.

2.루즈핏, 빼서 입기
이미지 7.jpg
대세인 오버핏의 발맞춰서 등장한 루즈핏 셔츠, 여자가 이런식으로 스타일은 연출하고 다니면 여리여리한 느낌을,반대로 남자가 입으면 꾸민듯 안 꾸민듯 자연스러움의 멋을 연출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좋은 점은, 셔츠를 넣어서 입으면 셔츠가 흐트러질 때 마다 계속 만져줘야하지만... 빼서 입으면 관리 할필요가 없어서 편리해서 좋습니다.
9999.jpg
(연예인들이 입으면, 몽환적인 신비로움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호 또는 불호 라는 개념이 셔츠에는 많이 갈리지만, 정말로 둘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저는 넣어서 입는 것 보다는 셔츠를 빼서 입는 걸 더 좋아합니다^^

3.반만 넣기
이미지 10.jpg
셔츠를 반만 넣어서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있어서 우선,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셔츠핏이 아닌 오버핏 셔츠를 기본적으로 사용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앞은 좀 뜨는 느낌 뒤에는 치마 폭처럼 엉덩이를 가려주는 느낌을 줘야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주로 밴딩슬랙스를 많이 사용한다고합니다. 그 이유는 아마, 청바지 또는 면바지에 벨트를 장착하고 입은 바지 보다는 그냥 벨트 없이 스타일을 연출하는게 더 멋스럽다고 생각되서인 것 같아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리고 셔츠를 깔금하게 넣어서 입는 것 보다... 손이 더 많이 갈 꺼 같은 느낌이지만 오버핏 스러운 스타일링에 반해저는 한번 "도전해볼까?" 생각중인 스타일입니다:)

셔츠 스타일도 스타일이지만 더욱 멋스럽게 셔츠를 입기 위해서 저는 운동을 하고있어요!!
스티밋 여러분도 같이 운동도하고 건강도 챙기고 봄에 셔츠를 멋스럽게 입기위해 같이 운동도 하시는 건 어떨까요?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정보감사해요~♡♡

네 ㅎㅎ 셔츠 이쁘게 입으세용 !!:)

저는 빼서입는편.. 넣어서 입으믄 먼가 어색한건 어쩔수업나바용

저 또한 빼서 입어요 역시 셔츠는 빼서 입는게 진리죠 하하하

마지막 스타일이 좋아보이네요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선호도 1>3>2 요 ㅎㅎㅎ

여성은 어찌 입어도 다이쁜데 ㅎㅎㅎ 1번을 가장좋아하시는군요 !!

저는 좀 마른편이라 1번을 선호합니다.

옷 중에 가장 좋아하는게 셔츠라 한 50벌 넘게 있네요.
(셔츠 성애자 가즈아아앗!!!)

패션 관련 글 기대하며 팔로우 하고 갑니다 : )

패션 관련 글을 자주쓰는건아니지만 옷 좋아합니다 종종 올릴게욧 :)

오 반만 넣기 좋은데요~^^
패션에 관심 있군요 ㅎ

ㅎㅎ 옷에 대해 지나친관심은 아니지만 그래도 좋아합니다 :)

다시 한주의 시작을 짱짱하게 시작해야죠!
날씨도 풀렸고 화이팅입니다!

요즘은 한쪽만 넣기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그런데 실생활에서 이렇게 입은애들 보면 별로에요 ㅋㅋ
왠지 칠칠맞은 애같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습니...

안녕하세요 페피님 ㅋㅋㅋ
넣기에는 너무 남사시럽고
반만 넣기는 뭔지 모르겠어서
맨날 빼 입기만 해왔었죠 ㅎㅎ
다른 걸 해 보고는 싶은데, 막상 하면 이상해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19.63
ETH 2911.1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