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 노래를 불러 보았습니다. 40-듣는편지, 40-Listen to the Letter

in #kr6 years ago (edited)

포스팅을 시작하기 앞서서, 디튜브가 너무 복잡한 것 같아서요
동영상을 첨부하려고하는데 링크로만 첨부가 되고 아직 좀 더 공부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무의만 글을 2개나 써서 죄송합니다.
KakaoTalk_20180114_130302119.jpg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yeonghoon 입니다 :)
요새.. 글을 너무 쓰고싶지만 도덕책 무엇을 써야할찌 생각이 안나서.. 요즘 글을 쓸만한 주제를 찾으러다녔습니다.
(활동이 좀 뜸 해서 죄송합니다ㅜㅜ)

오늘은!!! 저번에 말씀드린데로 @GBGG님과 같이 녹음실에가서 노래 녹음을 했습니다.
KakaoTalk_20180114_130301245.jpg
(제가 부른 음악을 편집해주시는 @GBGG님의 모습 ~~)

*스튜디오 위치
196196.jpg
망원역 2번출구에서 이동하시면 가깝습니다:)

*내부 동영상


(반말 죄송합니다... 너무 마음이 떠서 그런 것 같습니다ㅠㅠ 거듭 사과드립니다.)

*노래


편집은 뛰어나지만... 저의 노래실력이 너무 부족한가봐요ㅠㅠ
앞으로 더욱 많이 발전하겠습니다
(혹시 같이 노래포스팅하고 싶으신 스티밋여러분이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ㅎㅎ 같이해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An interesting comment, but it is more profitable to start a new day every day ;)

다양한 컨텐츠가 올라오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풀봇이벤트 올렸으니 참가해주세용 ㅎㅎㅎ

엇 !! 네ㅎㅎ 감사합니다

다양한 도전을 하시는모습 보기좋아요^^

감사합니다 !!

헐... 노래도 잘하셨구나...! 전 노래 완전 꽝이라 꿀성대 보면 너무 신기해요 +ㅁ+

부끄럽습니다😶 꿀성대라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다양한 활동을 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 기타소리가 좋네요, 노래 잘 들었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기타소리말고.. 목소리도 좋아야할텐데요 ㅠㅠ

역시 귀여워요
무찌기도 하고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