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다른사람과의 인연은 살기버겁다

in #kr6 years ago

사랑~
내가 가지지 못한점을 가진것이 많은 그사람이 참으로 멋져보였죠

혹시라도 결혼을 앞두고 있는사람은 잠시 뜨겁게 사랑하고 있다
너무 좋다
못보면 미칠것같다 라고 여겨지면
결혼은 잠시 미루어두고 좀더 사귀어보길...

결혼을 해서 살아보니
뜨겁고 미칠것같고
그런사랑은 그냥 사랑으로 남겨둘걸 하고 생각하게되더라구요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것이 아니라
첫사랑은 될수있음 이루어지지 않는것이 좋을것같기도 해요

잘 사는분들도 있겠지만...
저희는 안타깝게도 너무 달라요
잠자는시간도..
좋아하는 취미도
먹는음식도
함께할수있는것, 같이 공유할수있는것, 둘이 나눌수있는것이 아무 것도 없네요

같으면 안되는것만 같아요
ㅎㅎ 고집센것
자존심 강한것
싫은소리듣기 싫어하는것
표현잘하지못하는것
등등

안타깝지요?

이런말들하잖아요
서로 다른 사람끼리 만나 부족한부분을 채워주고 살으라고

전 그건 그런뜻이 아니란것을 너무 늦게 알아버렸거든요

전 책을 좋아하고
영화를 좋아하고
커피를좋아하고
김치찌개를 좋아하고
동물을 좋아하고
가족이 많은걸좋아하고

내옆 사람은

운동을 좋아하고
영화보다는
책보다는
승부를 걸수있는
몸을 쓰는것들을 좋아하고
모험
자극적인걸 좋아하거든요

요즘 젊은 분들은 보고 들은것이 많아서 인지 참현명한것같아요

결혼해서 살동안 친구같이 편하고
설레임보다는 달콤함보다는 자극적인것보다는 부드러움을 선택함이 어떨까 싶네요

함께 할수 있는것들이 많은 사람과 살기를 ....
좋아하는것들이 같기를...

왜 전.... 어린날 저와 반대이기때문에 좋았을까요
내가 못하는것을 잘하는 모습이 참멋져보였거든요
그러나
오랜세월 살아보니
함께 좋아하는 운동을 하거나
좋아하는책을 같이 읽거나
영화를 같이 볼수있는것이 얼마나 중요한것인지 몰랐네요

부디...
너무 다른사람을 선택하지말고 비슷한성향의 사람을 만나기를....

아니면 내가 닮아갈수 있는것 하나쯤은 있기를....

오늘 내꺼아닌 내꺼 내껀데 남의것인 사람얘기 함해봅니다....

참 같이 살기 버겁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 전 10년에 한번씩 결혼을 다시 할수있게 법을 바꾸는건어떨까요?

그래도 그사람을 또 만날것같죠?
.
.
.
푸하하 무섭습니다용

Sort:  

전에 정말 다른 사람과 만난 적이 있는데..
저는 제가 양보해야지 하면서 그 사람에게만 맞추다 보니까
나중에는 우리 관계에서 나는 없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굉장히 허무해지기도 하더라구요!
물론 그 사람과의 관계도 좋지 못했지만..
yomo 님의 의도와는 다르겠지만! 이 글을 보니
왠지 그때의 저에게 미안한 마음이 드는 글인것같아요!

그럼에도! 내가 닮아갈수 있는것 하나쯤은 있기를.. 이라는 말이 참
여운이 남네요! ㅎㅎ

그래도 사랑 할수있을때 맘것사랑하소서...^^특히 나자신부터 더많이 사랑하면 된다는데 그것이 참 나보다 더 좋아하게되니...ㅎㅎ 눈에콩깍지가 끼어요

공감이 가는 글이예요~
저는 15년에 한 번씩이라 하는데 요모님은 10년?
어쨌든 통하는 분 같아서 반가워요~^^

우리또래들은 아마 거의 다 그렇겠죠? 그때의 문화가 그랬으니까... 요즘 같은 세월은 조금삭막하긴하지만 그래도 현명한사람들이 많은것같고 선택에대한 폭이 넓어진것같아 좋아보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