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무 다른사람과의 인연은 살기버겁다

in #kr6 years ago

전에 정말 다른 사람과 만난 적이 있는데..
저는 제가 양보해야지 하면서 그 사람에게만 맞추다 보니까
나중에는 우리 관계에서 나는 없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굉장히 허무해지기도 하더라구요!
물론 그 사람과의 관계도 좋지 못했지만..
yomo 님의 의도와는 다르겠지만! 이 글을 보니
왠지 그때의 저에게 미안한 마음이 드는 글인것같아요!

그럼에도! 내가 닮아갈수 있는것 하나쯤은 있기를.. 이라는 말이 참
여운이 남네요! ㅎㅎ

Sort:  

그래도 사랑 할수있을때 맘것사랑하소서...^^특히 나자신부터 더많이 사랑하면 된다는데 그것이 참 나보다 더 좋아하게되니...ㅎㅎ 눈에콩깍지가 끼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772.18
ETH 3154.1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