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충고

in #kr6 years ago (edited)

충고를 해서 듣는사람이면
충고라기보단 마음을담아 진심으로 너가 이랫음 좋겟어 할것이고 남의말 안듣는사람이면
신비언니말대로 넌 그렇게 살아라 하겠지요, ㅎㅎ
그러는 나도 누군가 나에게 매번 잔소리해도 잘 안고쳐지던걸요 ㅎㅎㅎ

Sort:  

그쵸 사람 쉽게 안 바뀌죠. 안변하죠.
생각해보니. 이게 맞는 말이네요. 암만 떠들어도... 듣는 사람이 그래도...

댓글 때땡큐.
충고... 조언... 이런거 이제 그만 해야겠내요.

에헤이,,, ㅎㅎㅎㅎ 농담이구 ,, ^^
그래도 더 나은사람이 조금 부족한사람
잘 이끌어줘야죠 ~
가끔 마음과 다르게 전달되거나 통하지 않을때도 있어 속상하실때도 있겠지만 ,,
스님은 좋은분이니 꼭 마음이
전달될거라 믿어요 :)

Ps, 장난친건디,,, 너무 극단적으로 생각은 말아요 우리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