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맞춤, 꽃과 둥이들

in #kr6 years ago

f6e336f7-9b22-4c60-ad10-e60826c3e1d7.jpeg

a820856b-3f69-4bdb-bebf-b9ecb29c75a5.jpeg


길가에 핀 꽃과 무심히 입혀 나온 둥이들의 옷 색조합이 맞아떨어졌네요.
빨강, 분홍 그리고 노랑!
희안하다 생각하며 꽃이름 검색하니 매발톱꽃이라 하네요.
안어울리게 무슨 이름이 저렇지 생각하다가 저렇게 이쁘게 웃다가 순간 떼쟁이 울보로 변신하는 둥이들이 떠오르며 반전을 가진 것도 비슷하단 생각으로 이어집니다.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Sort:  

귀여워요
우리 보물들도 보고 싶군요

아이들과 떨어져 계신가요? 많이 보고 싶으시겠어요.
참 귀여운 아이들이죠. ^^;; 가족을 만들고 아이를 키우는 게 힘들면서도 보람을 느끼게 하는 부분이기도 하지요. 자라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본다는 것이 말이죠.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6.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30
Block time: 2018-06-06T15:34:30
Account Level: 1
Total XP: 240.70/200.00
Total Photos: 40
Total comments: 4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09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꽃과 둥이들 옷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ㅎㅎ

그러게요^^ 의외의 깔맞춤이지요. ^^;;

자연과 깔맞춤 옷이라니..ㅎㅎㅎ

저렇게 이쁘게 웃다가 순간 떼쟁이 울보로 변신하는 둥이들

= 매발톱꽃
ㅎㅎㅎㅎㅎ

반전있는 여인들이지요. 아흑! 저 떼와 울음은 도저히 이길 수가 없지요.
매발톱꽃녀들. ^^;;

매의 발톱을 숨기고 있는 둥이들이군요! ㅎㅎ

그렇지요. ^^ 참 이쁜 아이들인데 떼쓰면서 울기 시작하면 참 매섭지요!

아~~ 꽃보다 애기가 더 예뻐요^^

그렇죠^^ 애기들이 더 이쁘죠. ^^;;; 감사합니다.

이야~~~ 어쩜 저렇게 딱 맞게 입었대요~~~
꽃이 둥이들이고 둥이들이 꽃이네요~^^

어쩌다 보니 깔맞춤이 되었네요.
우리집 꽃들이지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로 신기하게도 꽃색과 깔맞춤이 되었네요.^^
웃으며 사진찍는 사람을 바라보는 아이는 너무 천진난만해 보여요.

우연이지만 정말 신기하게 깔맞춤 되었어요. ^^
웃을 땐 정말 천사같은데 ^^;;; 울면서 떼쓰면 참 감당이 안되죠. 특히 이유를 안알려주고 울면 참... ㅠㅠ

꽃과 아이들 옷의 깔맞춤이라니. 기발하십니다^^ @zaedol님^^ 한달동안 큐레이팅 수고하셨습니다^^

아 벌써 한달이 지났군요. 임대해주신 스파가 적절히 사용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꾸준히 스팀잇을 하게 되는 좋은 원동력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