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랑일기 47

in #kr6 years ago (edited)

1528988357013.gif
까탈스런 대문의뢰를 받아준 @xxnoaxx님께 열정♣️과 사랑♥️을!

  1. https://open.kakao.com/o/guHFcAN

  2. 사랑이 넘치는 방에 새식구가 생겼어오

  3. 모처럼 만에 뉴페이스라 다들 환영하는 분위기였써오

  4. 이름은 '노아' 이구 아기에오

  5. 말투가 에오체를 써서 도저히 잊혀지지 않아오

  6. 그리고 나보다 아트실력이 장난없어오. 그래서 아몰랑일기 대문을 의뢰해쏘오. 좀 더 정신복잡한걸 원했지만 요정도 선에서 타협하기로 했써오

  7. 어디보쟝

  8. 오늘의 일기니까 오늘 있었던 일을 써야죵 오늘 점심으로 먹은 짬뽕밥은 금세기 최고였네요.

  9. ㅠㅠ잠와서 일기못쓰겠...

  10. 아모르겠다 잠부터.

Sort:  

아주 멋지게 XXX!!!!

ㅋㅋㅋㅋㅋㅋㅋ뭥미ㅋㅋ
뭔가요 느닷없는 욕설

저건 욕이 아닙니다.ㅋㅋㅋ

뭘까요ㅎㅎㅎ

꺄아아ㅏㅏ아ㅏ아ㅏㅏ아ㅏㅏ
저도 아 몰라오!
엑 졸리시며는 지금은 코넨네하시구
아침애 쓰새오.

앜 귀여유♡♡♡
이런시리즈가 있는거야?

1528962857270.gif
저도 친구 한테 바다써오.
이개 요친구 마지막으로 가지구 있는거애오.

졸귓탱ㅋㅋㅋ전부갠쏘할꾸얌ㅋㅋㅋㅋ
저장저장저장

나두 몰라... ㅠㅠ

아이돈노웅

이 말투 너무 치명적이란 말이에오

쏭가소카송아가 내블로그에는 어쩐일이에오
시험은 잘치셨어요?ㅋㅋ

시험은 국밥먹으면서 같이 말아먹었단 말이에오오

쏭가소카 큐레이팅땜시 시험이 영향받은거란 마리에오~~~
1528962858745.gif

대문에서 지직소리나며 에러발생했네요. 대문도 졸린가봐요! ㅋ

대문이 2NE1 티브이 같아요

ZZING TV입니다

아우 눈아파

프사처럼 하소서
10스달짜리 대문이오

눈을 가려도 마음으로 보여오

sitha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itha님의 [시타생각 #3] 설리의 노브라 논란에 대하여

...끝장토론이라는 것을 시작했습니다.
끝장토론 #1 설리의 노브라? 괜찮다 vs 안된다
한달인가 두달전에 찡자(zzing와 댓글로 이야기를 나누다가 양쪽 편을 나눠서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 해봐야겠다는 생각을했는데 잊고 있다가 얼마전...

그녀에게 찍히면 안된다는 걸 두 눈 똑바로 뜨고 보았당 그것도 실시간으로

계란
터질래?ㅋㅋㅋㅋㅋ

터질래라니ㅋㅋㅋㅋㅋㅋ 매우 위협적이다

ㅋㅋㅋㅋ언어폭행ㅋㅋ

술먹어서 이미 빨갛게 터질라해

ㅋㅋㅋㅋㅋ
거 형씨
불금은 내일인데ㅋㅋ

형 안자? 낼 아침출근 아니구나..
오늘 회식도 했고 월드컵 개막전 다 봐줘야지 위드 맥쥬

아침출근 맞습니다 맞고요ㅋㅋ

대문보고 순간 내 시력이 왜이렇게 나빠졌지 했....

드뢉빝님 안녕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