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늦어서 죄송합니다. 와칸다에 다녀왔습니다. ㅜㅜ

in #kr6 years ago

우와....소설이라니요++++ 대단쓰
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언젠가 써보는게 꿈이랍니당 후휴

Sort:  

제가 짱자님앞에서 주름을... 문창과 출신 찡니무 뜰님, 허니님 다 기억하고 있죠... 그분들 앞에선 소설의 소자도 꺼내면 안되는뎅 ㅋ

네? 저는ㅋㅋㅋㅋㅋㅋㅋ문창과 아닙니다^^ 진정하소서ㅋㅋㅋㅋ 저는 웹디자인쪽이였쏘용ㅎㅎㅎ

엇! 진짜요? 휴~ 다행이네요 ㅎㅎㅎ 전 직업이 웹디자인입니다 ㅋㅋㅋ 찡님 작정하고 글쓰면 엄청 잘 쓰시는거 다 알고 있어요!!!

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말도안돼
에빵님이 명성만큼 글솜씨도 일품이시죠
저는 ㅋㅋㅋㅋㄱ막나가는 글이라^^;;;;;
기분파입니다

문창과인줄 알았다니까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00.12
ETH 3136.09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