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썸제주 천혜향 한라봉 리스팀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5 years ago (edited)

뜨허어어억.....ㅠ.ㅠ) 고객도 기사님도 속상하셨겠지만 나무님도 속상하셨을거 같네요
완충제....하고 생각해보니 비닐이나 종이재질은 당연히 파손위험이 있을듯 하고... 스티로폼정도 밖에 생각나는것이 없네요. 큰 스티로폼에 과일을 고정할만한 뭔가가 있다면 좀 더 나을텐데....
아니면 쿠팡처럼 비닐백에 공기를 넣은걸 둘러주는 방법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스티로폼보다 비닐이 단가가 좀 더 싸지 않을까하여... 제주도에서 과일을 판매하는 다른 업체분들은 어떻게 포장하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아무튼, 이벤트 당첨은 정말 감사해요!!

Sort:  

보통은 스티로폼으로된 완충제를 사용하곤 하는데, 단가가 비싸답니다. ㅠㅠ
사실 천혜향이나 한라봉은 귤보다 튼튼해서? 잘안터지는데... 아무래도 우리나라 택배사들이 짐도 많고, 배송도 빨리해야한다는 압박이 심하다보니 종종 파손이 생긴답니다.

아무튼,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214.03
ETH 3274.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