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베트남어 표현/ I just had a good dream that day, That's all / 도깨비

in #language6 years ago

내가 그날 그냥 꿈을 잘 꿨어.

= Giấc mơ hôm đó rất đúng.

= I just had a good dream that day, That's all.


- 도깨비( Goblin ) -



Have a good one on STEEMIT together !
https://steemit.com/@jobviet
Language learning stuff with korean, english, vietnamese.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오오 도깨비 하고 계셨군요!! 너무 오랜만에 뵙습니다 ㅠㅠ 반가워요!! ㅎㅎ
전 개인사정상 떠나있었는데 역시 꾸준함이 최고인듯합니다!!

네. 도깨비 이제 6화 하고 있네요ㅎ
매일 포스팅 1개는 하려고 합니다ㅎㅎㅎ

주말 잘 보내셨어요?
전 하루 스팀잇 쉬엇네요 ㅎ

네. 저도 편하게 쉰 주말이였습니다ㅎㅎㅎ

좋은 표현~~~즐거운 하루 되세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ㅎ

대박사건!!

덕분에 짧은 영어 배우고 갑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꿈 꿔본지가 너무 오래네요 ㅠㅠㅠㅠ 오늘밤엔 꼭!!! ㅎㅎ

trai đẹp <3<3<3

Đẹp trai :)

편안한밤되세요!

편안한밤 되세요ㅎㅎ

와 남자배우 진짜 잘 생겼네요...ㅋㅋㅋㅋ

스파를 잠시 빌려줫지만 보팅하구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