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뒤늦은 후회의 끝은 후회일 뿐이다.

in #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케케...

전 안녕하지 못합니다. ㅠㅠㅠ

어제 저녁으로 냉짬뽕을 막둥이와 나눠먹고 자정부터 토사곽란이 일어나 잠도 두세시간밖에 못잤습니다.

아침에 힘겹게 거실로 나왔는데 같이 냉짬뽕을 먹은 막둥이가 배가 아프다고 그러네요. 헐!!!

전 일단 집에 있는 상비약을 먹어둔 상태였지만 막둥이는 유산균만 먹이고 소아과로 갔습니다.

아파하는 걸 제가 힘들어서 업어주지도 못하고 같이 힘없이 배를 움켜쥐고 갔지요.

의사는 장염같다며 약을 주고 집에와서 처방받은 막둥이의 진경제와 진통제 유산균을 먹이자 다행히 멀쩡합니다.

그런데 저는 약을 먹어도 아랫배가 아파서 한참을 끙끙거렸습니다. 게다가 배꼽아래부분 통증이 오른쪽에 치우쳐있어서 맹장일까 의심되기도 했죠.

오전내내 침대위에 핸드폰도 못하고 누워있다 지금은 조금 나아졌는데 그래도 아직 아픕니다.

냉짬뽕을 안먹은 초딩몬들은 괜찮은 걸 보니 이게 원인이 맞는 듯합니다. 괜히 먹었어..엉엉~~~ㅠㅠㅠㅠ

제가 아프니 방학중인 초딩몬1,2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요리수업을 들은 초딩몬2에게 흰죽을 끓여달라 부탁하여 저와 막둥이는 죽을 먹고 초딩몬1은 설거지를 하기로 했습니다.

20180808_102615.jpg

아침은 한숟갈 먹고 점심은 그래도 다섯숟가락은 먹은 듯 합니다.

초딩몬들 아니었으면 쫄쫄 굶고 있을 뻔 했어요.

제가 아프니 일사분란하게 움직이고 뭐든 도와줄테니 말만하라니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습니다.

고맙다! 내 새끼들아~~~~!!!!!

Sort:  

좀 괜찮으세요?
저도 어제 죽을뻔했었는데...
아이들이 있어 든든하시겠어요..., 죽도 끓여주고.
그래도 아프지는 마세요...
어여 푹 주무시고 빨리 회복하시길 바래요.

오늘 하루종일 누워있었어요. ㅠㅠ전 집에서 쉴수있지만 출근도 해야하시니 힘드셨겠어요.

식중독인가요? 여름에는 먹거리 조심해야 겠군요. 정말

식중독이었으면 진작에 병원신세를 졌을거같아요. 가벼운 장염이어서 다행입니다. 먹거리 조심하세요.

아이들이 벌써 다 컸군요...몸은 좀 괜찮으세요??

그러게요. 많이 좋아졌습니다. ^^

다행입니다 :)

초딩몬들이 엄마 죽을 끓여줬다구요? 헐..
갑자기 도전의식이... 불끈!! 그러나 울 꼬맹이는 누군가 올때까지 기다리라고 했을 것 같아요.
저 역시 초딩몬들이 무지 사랑스럽고 대견스럽게 생각이 되네요.
그 죽 먹고 몸 나으신거 맞죠? 그쵸?

요리를 좋아해서 방과후수업을 받은게 이럴 때 큰 도움이 됐어요. ㅎㅎ 통증이 더 심해지지않는 걸 보니 맹장은 아닌가봅니다. 일단 안심이에요.

초딩몬들 이제 다 컸네요

이제 제 몫을 충분히 해내는 것 같습니다.

아이쿠ㅠㅠ
냉짬뽕 포스팅보고 군침돌았는데 무서버요ㅠㅠ
약잘 챙겨드시고 아가랑 언능 낫길바래요
😞😕😣

ㅠㅠ 상할만한 것도 없었는데 뭐가 문제였는지..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엄마 아플때 죽을 끓여 주다니. 애들 다 컸네요. 키우신 보람 느끼시겠어요.
가족은 힘들 땐 많을 수록 좋은 것 같아요.
어제 맛있게 드셨는데.. 아쁜건 빨리 나으시길 바랄께요. ㅜㅜ

그러게요. 키울 땐 힘들었는데...ㅎㅎ 빨리 낫고싶어요. ㅠㅠ

케케님이 모르는 사이에 초딩몬들이 부쩍 성장했었나 보네요.
이럴때 자식키우는 뿌듯함 느끼는거 아니겠어요.
어서 빨리 쾌유하시고 장염 초기때는 죽도 안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맞아요. 이럴때 뿌듯함을 느끼죠. ㅠㅠ 의사가 굶지 말라고 하더니 막둥이얘기였으려나요. 전 굶어야겠어요. ㅠㅠ

쾌차하셔요...엄마가 아프면 온집안이 올 스톱이죠 ㅠㅠ

신랑이 집에 와서 한 일은 집안청소와 끓여진 국에 햇반을 차린 것 뿐인데 쓰러지려하더라구요. 저보고 아프지말래요. 자기 힘들다고 ㅋㅋㅋ

아구 장염으로 고생하셔서 어째요 ㅜ
신랑도 장염으로 3일째 고생중이라 죽 끓이고
있답니다~ 초딩몬2의 실력이 저보다 월등하네요~
막둥이는 심하지 않아 다행이예요~
푹 쉬시고 언능 나으셔요~!!

막둥이가 배아프다 하는 순간 눈앞이 하얘지더라구요. 저처럼 아플까봐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