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 주세요~~
어머니 짜증 내시면서 비닐에서 또 빼고 계시는 게 큭쿡
1C782D4D-9CB9-41AD-8385-AA5CF50D6017.jpeg

비닐에서 꺼내는 큰딸입니당~^^

아..생닭은 괜찮은거군요 ㅎㅎ
저도 뼈 때문에 안되는줄 알았는데 신기하네요~

생닭은 아주 잘 먹더라고요.
소형견들은 그래도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일상이 아주 행복합니다^^

형님도 행복하게 지내시죠?

춘하추동으로 가셨군요~대학생때 가끔 가는 곳이었네요^^
다음엔 맛드린감자탕으로 가보세요 교동택지에 유명한 감자탕집입니다~

유명한 곳이 맞는가 보군요. 강릉 갈 때마다 주니님 생각이 납니다.^^

ㅋㅋㅋ
효은이 주세요 하는 말에 진심이 느껴집니다.
사실 큰 딸이 더 웃기네요. ^^

우리집 애들이 다 코미디입니다.. 사실 엄마 아빠가 코미디..ㅋ

아이들은 안매워야 잘먹지요.
배가 안차서 아기가 그런가봐요~~^^

회사 공장에 있는 강아지들이 닭 잡아 먹는거 보고 충격이었는데..건강식이라니 안심이 좀 되네요..^^

생닭을 먹이면
동네 짐승들 사냥에 나서지 않나요?
우리 집 닭과 토끼를 이웃집 진돗개가 두 번이나 물었거든요

아직 동네에서 짐승들은 보진 못했어요.^^
고라니인지 노루인지 뛰어노는 건 봤는데요.
그리고 저희 집 주변에 사는 강아지들은 다들 자기 영역이 확실하더라고요.^^

생닭을 먹는다는건 처음 알았습니다.
생뼈는 괜챦은가 봅니다.
ㅋㅋㅋㅋㅋ 동영상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