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아빠의 '인생명언' BEST 9

in #life6 years ago (edited)

짱구아빠.jpg

안녕하세요. 썸제이입니다💃

오늘은 건강정보가 아닌, 조금 더 가벼운 주제를 적어볼까 합니다.
여러분 <짱구는 못말려>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 이 만화를 가장 좋아했는데요. 요즘 아이들은 모를 것 같기도 하네요^^:;
<짱구는 못말려> 는 일본만화이며, 주인공인 신짱구의 친구와 가족들이 겪는 유쾌한 이야기입니다. 또한 짱구 가족의 삶 안에서의 따뜻한 감동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일본의 문화, 주거방식 등을 엿볼 수 있습니다.
지금 어른이 되어서 돌아보니 이 만화속에 엄청난 인생의 진리와 같은 명언이 들어있었답니다.
이미 인터넷에서 짱구아빠의 인생명언은 꽤 유명한 것이었는데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필요한 인생명언들인 것 같습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1. "꿈은 도망가지 않는다. 도망가는 것은 언제나 나 자신이다"

짱구-4.jpg

2. "약한 자일수록 상대를 용서하지 못한다. 용서한다는 것은 강하다는 증거다"

짱구-7.jpg

3. "대신 일할 사람은 있어도 대신할 아빠는 없다"

짱구-9.jpg

4. "자기 자식에게 죽으라는 부모가 어딨냐! 부모는 자식에게 살아남으라고 말하는 거다!"

14.jpg

5.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할 수 있는 것이다"

짱구-6.jpg

6. "결혼은 멋진 일이지만 결혼 생활이라는 관습을 만든 것은 잘못된 일이다"

짱구-3.jpg

7. "자기 혼자 컸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크게 될 자격이 없다"

90553_S06_180820.jpg

8. "우린 세계를 지키는 히어로 따위가 아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미래를 살아가게 해주고 싶은 아버지다"

_09_f__avi_003805680.jpg

9. "하루만 행복하려면 이발소에 가라. 일주일만 행복하려면 차를 사라. 한 달을 행복하려면 결혼을 해라. 일년을 행복하려면 집을 사라. 평생 행복하고 싶다면 정직하게 살아라"

짱구-8.jpg

여러분은 어떠한 명언이 마음에 와닿으셨는지 궁금하네요. ^^

여러분의 팔로우&댓글&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

ssum.j banner.gif

Sort:  

짱구 만화의 이런 명언들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ㅎㅎ지금 다시 보니 좋은 명언들이 많더라구요 :)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ㅎ 짱구 생각나네요 ㅎㅎ
도망가는것은 언제나 나자신....흠 와닿네요 ㅎㅎ

저도 그 말이 가장 와닿는 것 같네요 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좋은말 많이 했네요. 행복한 휴일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짱짱맨님 항상 감사합니다 :)

짱구 만화 많이 봤는데
이런 명언이 있었네요
하나하나 실천하며 살아야 겠어요^^

옐로캣님 오랜만이시네용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좋은 글에 힘을 얻어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95.30
ETH 3053.22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