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으로 계좌 이체 하기

in #life3 years ago

드디어 마트 에서 전화 주문한. 물품에 대한

결재를 핸드폰으로 계좌 이체 하였다

일전에 손녀가 가르쳐준 순서데로 했더니

입금 완료 가되었다.처음 시도 해보기 때문에

무척 조심 스러웠고 떨렸다.

혹시 잘못 눌러 돈이 너무 많이 이체 됄라

싶어 순서 데로 누르며 보고 또보며

계좌 이체를 완료 하니 해냈다는 성취감에

마음 흐뭇했다.

요사히 많은것을 새로 익히고 있다

어제는 세탁기 결빙 시에 대처 하는 법을 배웠고

세탁기 배수 필터에 관한것도 배웠다.

이래서 죽을때 까지 배워야 한다는말이 있나보다.

나는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도 많고

실전에 이용 해보려는 욕구도 많은 편이라

젊은 사람에겐 익숙한 일이지만 늙은이들에겐

생소한 인터넷 문화에 조금씩 닥아 서려

노력 은 게을리 하지 않는다.

20210106_163720.jpg

Sort:  

[US$48.50](▼31%)[illy]★큐텐 최저가!!★일리 100캡슐/야콥스 100캡슐/돌체구스토 108캡슐/스타벅스 120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무료배송★

WWW.QOO10.COM

자꾸 하면 익숙해지실 거예요.ㅎㅎ

참 잘하시네요~~언제나 응원합니다.

오.... 저보다 잘하시네요. ㅎㅎ

멋지시군요. 그리고 응원합니다.

새로운 변화에 맞춰 공부하시는 모습 넘나 멋지세요!!!^^

That is great to know that you managed to make an order by yourself. There are many new things that modern technology offers. If we want to be independent then we need to learn. That is only way to keep yourself busy and enjoy it.

(google-translator) 당신이 스스로 주문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 기술이 제공하는 많은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독립하고 싶다면 배워야합니다. 그것은 자신을 바쁘게 유지하고 즐길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계속 공부하는것은 제일 좋은 일이다. 나는 당신이 이후에 더욱더 순조롭게 지내기를 바란다!

언제나 열려있는 눈과 마음 존경합니다.

멋지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