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랜 기다림의 만남 (feat. Meetup)

in #meetup6 years ago

헉.. 어떻게 소름돋았어요 ㅜㅜㅜㅜ
반언니 흠언니 투럽맘님그리고 독거삼츈이 대구에 ..
대구에 모였었다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흐어어어어엉 인디구 너무 부러워서 우츠케요
너무너무 좋은 시간 갖었을께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저기 저 고기굽는 손은 독거삼츈 손?
독거삼츈은 베일에 쌓인 분이시라
손만봐도 신기신기 ㅎㅎㅎㅎㅎㅎㅎ

Sort:  

우리 대구미인 인디구님이 미쿡에 있다는게 한이었어요..ㅜㅜ
돌아오시오 대구미인~~

독거 삼촌은 역시나 스팀잇 만인의 사랑을 받고 계신 분이셔요 !! ㅎㅎㅎ
넘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담에 인디구님 만나러 미국에 가야하는것인가. ㅋㅋㅋㅋㅋㅋ
스팀만 상승한다면 반과함께 실행해야 해봐야 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인디구님 만나는 그날까지 ~~ 스팀가즈아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57.01
ETH 2992.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