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다림의 만남 (feat. Meetup)

in #meetup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흠 입니다.^^

지난달 반님 가족과 무의도에 가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대구에 꼭 만나뵙고 싶은 분이 계셔서 대구에 다녀와야 겠다고 남편들에게 이야기 했더라죠 남편들의 오케이 사인이 떨어졌고 반과 저는 어제 실행에 옮겼답니다^^

케텍스 타고 두시간을 달려 동대구에 도착 ✌
저희를 만나기위해 바쁘신 시간을 쪼개서 구미에서 한걸음에 달려와주신 스팀잇 만인의 연인 독거노인님
와주신것도 감사한데 소고기까지 사주시고 고기까지 구워주시는 젠틀맨

20180609_122851.jpg

사실 어제는 작년부터 꾸준히 인연을 이어온 투럽맘님과 꼭한번 만남을 성사하기 위해 오랜기다림 끝에 만남이 성사되었네요 ^^
포스팅에서 만나뵙는거랑 똑같이 여성여성 하시고 너무 사랑스러운 투럽맘님^^

1차부터 집에 갈때까지 맛집을 책임진 반👍
역시 더말할것도 없이 넘나 든든한 그녀
2차로 찾은 까페도 넘나이쁜그곳

20180609_140354.jpg

20180609_140809.jpg

시원한 음료마시면서 그동안 스팀잇이야기 코인에 모르는 이야기 수다수다 오래만나온 분들처럼 넘나 편안한 만남이였다쥬~
투럽맘님의 예쁜 다이어리와 정성스런 손편지까지 넘나 고맙고 감동이였습니다(엄지척)

20180609_141022.jpg

아이들 때문에 가야하시는 투럽맘님 보내려니 맴찢ㅠ.ㅠ 아쉽지만 담을 기약하고 보내드리고 독거노인님과 반님과 저는 기차시간이 남아 대구까지 왔으니 막창은 먹고 가야하지 않겠냐며 대구막창에 대구소주 참소주 한잔씩!

20180609_160200.jpg

20180609_162455.jpg

좋은사람들과 먹으니 소주가 요날따라 달디 달았지만가는길이 멀어 맛보기만 먹었답니다.하핫

스팀잇을 즐겁게 즐길수 있는 이유는 좋은 인연들과 즐거운 소통이 있었기에 1년가까이 즐기면서 할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잇은 보상도 매력적이지만 평생 모르고 살았을 ...전혀 다른분야의 사람들이 이렇게 스팀잇이라는 끈으로 연결되어 인연이 된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소중하네요.
앞으로도 차곡차곡 좋은인연 이어가고 싶답니다^^

진짜는 진짜를 알아본다고 좋은 인연만나고 오라고 허락해준 저희남편 그리고 반님남편 투럽맘님 남편분께도 너무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온기가 있는 스팀잇입니다 ♡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Sort:  

와~ 대구까지. ktx를 타면 금방가지만, 실행에 옮기기가 힘들죠~
독거님은 꽃밭에 계셨겠네요~^^,,

에잇 꽃밭이란 말에 보팅 한표^^♡

헤헤 이런감사한 말씀을 ^.^

헉.. 어떻게 소름돋았어요 ㅜㅜㅜㅜ
반언니 흠언니 투럽맘님그리고 독거삼츈이 대구에 ..
대구에 모였었다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흐어어어어엉 인디구 너무 부러워서 우츠케요
너무너무 좋은 시간 갖었을께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저기 저 고기굽는 손은 독거삼츈 손?
독거삼츈은 베일에 쌓인 분이시라
손만봐도 신기신기 ㅎㅎㅎㅎㅎㅎㅎ

우리 대구미인 인디구님이 미쿡에 있다는게 한이었어요..ㅜㅜ
돌아오시오 대구미인~~

독거 삼촌은 역시나 스팀잇 만인의 사랑을 받고 계신 분이셔요 !! ㅎㅎㅎ
넘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담에 인디구님 만나러 미국에 가야하는것인가. ㅋㅋㅋㅋㅋㅋ
스팀만 상승한다면 반과함께 실행해야 해봐야 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인디구님 만나는 그날까지 ~~ 스팀가즈아 ~!!

좋은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인연만들기가 매력이죠 ^^

그렇죠 라이언님 !!!
인연만들기가 매력적인 스팀잇 !!

우왕~~너무 부러워요 ㅜ
좋은 분들과의 만남이 너무 행복하지요~!!
맛난 음식과 진솔한 이야기 뜻깊으셨겠어요~
저도 언젠가 함께 할 수 있다면 좋겠네요^^

좋은 분들과의 만남은 언제나 좋은거 같아요. ^.^
언젠가 오랜지님 만날날을기약 하면서 !!! 헤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우와~~스팀잇으로 이어진 인연~ 너무 부럽습니다!!저도 언젠가...^^

좋은분들이 넘넘 많으셔서 좋은인연이 생기시길 바랄게요. ㅎ

맛있겠네용

스팀잇 인연생기셔서 좋으시겠네용

스팀잇 인연만들기가 참 매력적인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우와~~~~ 진짜 행복한 만남을 가지셨네요~~~ ^^
정말 스팀잇 참 매력적이죠~~ ^^ 이렇게 다양한 분들과의 만남이 살면서 또 있을까 싶어요~ 우리 흠님 반님이랑도 빨랑 만나야하는데~~~ 힝~~ ❤️

암요 암요 정말 이렇게 다양한 분들과의 만남이 살면서 또 있을까 싶어요 증말. !!
우리 로사님 만나야죠 암요 암요. !!!
조만간 들이대 봅니다. ㅎㅎㅎㅎ

우와~~~ 너무 즐거우셨겠어요~!!! 대구까지 가서 밋업이라니!! 부럽습니다 ㅠㅠ

ㅎㅎㅎㅎㅎㅎ 스팀잇 1년만에 대구까지 밋업을하게 되었네요. 히힛

시팀잇으로 이렇게 좋은 인연을 맺을수 있다는것이 신기합니다~부넙습니다

헤헤 그렇죠 정말 이렇게 좋은 인연 맺을수 있다는게 신기한거 같아요. ㅎㅎㅎ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인연~ 이게 진정한 스팀잇의 재미죠. 즐거운 시간 보내신것 같네요^^;

헤헤 맞습니다. ㅎㅎㅎ
어프라인 온라인의 인연 !!
즐거운 하루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