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떡볶이 먹스팀!

in #muksteem6 years ago

KakaoTalk_20180426_194505659.jpg

KakaoTalk_20180426_194507030.jpg

KakaoTalk_20180426_194508387.jpg

KakaoTalk_20180426_194509661.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들!!!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

학교 주변에 무한리필 떡볶이 가게가 생겼다는 소식을 접하고!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일단 가게에 들어가보니
여러가지 종류의 떡들과 다양한 종류의 채소들이 무제한으로 가져다가 위에 보이는 커다란 판에
넣어서 먹는 취향에 따라서 먹을수가 있고,

또 한가지 좋은점은 소스의 종류도 다양하다는 것 입니다!
일단 기본소스가 있고, 달콤 소스, 약간 매콤한 소스, 매운 소스
이렇게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기본 소스와 약간 매콤한 소스를 섞어서 먹었는데요!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맛있는 떡볶이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작은 모양의 물만두와, 순대, 어묵등을 넣어서 먹을 수 있고,
라면과 우동사리들도 무제한으로 가져다가 같이 섞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밥도 무제한이라 마지막에 볶음밥도 직접 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저는 라면, 우동사리를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넣어서 배가 불러 볶음밥까지는 먹지 못했지만요...ㅠ)

그리고 저는 튀김을 좋아하는데 종류도 다양한 튀김들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도 떡볶이가 먹고싶을때는 다시 방문 해야겠어요 :)

i heard that there is ddeokboki place where is all you can eat without limit near my school.

so i went there to try it!

once i got in there, i could see many kinds of various ingredient and vegetables!

so i put many of them on the plate and mix it up with ddeokboki sauce and broth!

and there are many kinds of fries as well!

as a person who loves fries, i really liked it!

i was supposed to try fried rice at the end

but i was getting full by the time eating noodles...

that's why i couldn't try it.

i might visit this place again someday i guess.

so next time, i will try fried rice :)

i hope you all have a good day!

Sort:  

오늘은 고생좀 하셨네요 ㅎㅎ

Translate đi 😂😂

양이 정말 푸짐하네요.ㅎㅎ

양 정말 많죠!?
정말 맛있었답니다ㅎㅎㅎ

오 맛있어보여요~

네 정말 맛있었어요 ㅠ

튀김까지 무제한이라니 너무좋네요
보팅후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네~! 튀김까지 무제한이라 더 좋았어요 ㅎㅎㅎ
저도 팔로우 할게요! 소통하며 지내요 :)

떡볶이좋아하는분들의성지군요ㅎㅎ행복한주말되세요^^

ㅎㅎㅎ 떡볶이 정말 맛있었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90.79
ETH 3740.8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