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판교 양바위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muksteem 입니다 :D


판교 양바위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165
메뉴명 : 양밥


위치 : 지도

Sort:  

오! 저번주 주말에 판교 갔었는데 아는 곳이 없어서 판교현대백화점 갔거든요~ 양밥 맛있겠네요ㅠㅠ 한번 찾아봐야겠어요ㅎㅎ

근데 왜 테이스팀 안하시는지
기본 보팅만 2달러 받을수 있느데....

저도 그게 늘 궁금 ㅋㅋ

먹스팀님과 lee2님은 무슨 관계죠? ㅎ

저 역시 궁금합니다

대박사건!!

양밥은 뭐에요?

컵밥? 볶음밥? 인가요? ^&^

크 군침도네요 ㅎㅎㅎㅎ

판교에 맛집이 많은듯요

This post received a 5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mukstee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mukstee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양밥??

뭔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