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온더보더는 사랑입니다. - 판다양의 온더보더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방문기

in #muksteem6 years ago

마약옥수수...알알이 잘 엉킨 옥수수를 가져다가 버터를 촥촥~ 발라발라 해주고, 뜨겁게 달궈진 그릴에 이리굴리고, 저~~리 굴리면서 알알이가 뜨겁게 익어가면서 버터의 향을 그득히 머금고 있을때쯤 치즈가루와 달달한 설탕으로 조합한 소스를 발라주고 다시 이리 굴리고 저리굴리고 해서 다 익으면 꺼내서 위에 짭쪼름한 치즈가루를 듬뿍 촥촥~~~ 뿌려주면 그걸 테이블로 가지고 와서 나이프로 슥슥 썰어서 입안에 쏘~옥 넣으면 버터의 풍~~~~~~~~성한 풍미와 짭쪼름함과 달콤함이 입안에서 어우러져 향긋함이 남는 ㅋㅋ 그 마약옥수수?!!!

Sort:  

크아 역시 newbijohn님 비유는 최고입니다 ㅎㅎㅎㅎ
한가지 빠졌군요.
레몬즙도 촥촥 뿌려주면 완벽해 진답니다 :)

앜...레몬즙도 있었군여! (사실 이걸 제가 안뿌려먹어서 ㅋㅋㅋ)
뭔가 풍미가 그득하니 입안에 향기로움이 가득찰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2
BTC 57810.33
ETH 2939.11
USDT 1.00
SBD 3.70